본문 바로가기

꿀같은소식

테스트잇 나의 게시판 테스트 MBTI 비교(테스트 바로가기 링크)

나의 게시판 테스트가 유행이라서 어떤 내용이 있는지 알아보고 바로가기 링크도 달아 놓을게요. 나는 어떤 유형인지 재미로 한 번씩 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테스트 결과와 MBTI를 비교해 놓은 표도 있으니 한번 보시고 MBTI와도 일치하는지 한 번씩 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도 한번 해봤는데 정확한 것 같고 재미있네요. 요즘 학생들 사이에 유행하는 것이니 자녀들과도 공유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나의 게시판 테스트  MBTI 알아보기

나의 게시판 테스트

 


나의 게시판 테스트

나의 게시판 테스트는 게시판에 포스트잇을 붙이는 것처럼 성격 유형을 붙여주는 건데요 12가지 질문에 대답하면 나의 성격유형을 알려줍니다. 아래의 버튼을 클릭 하시면 바로 테스트를 해 보실 수 있습니다. 테스트 해 보시기 전에 어떤 질문 유형이 있는지 간단하게 살펴 보시고 테스트 해 보시기 바랍니다.

 

 

 


 

나의 게시판 테스트 12가지 질문 유형

나의 게시판 테스트의 12가지 질문 유형입니다. 새 학기가 되었을 때 나는 친구들과 어떻게 행동하는지 물어보고 나의 성격을 판단하는 것 같습니다. 그럼 아래 표로 질문유형을 한번 정리해 봤습니다. 저의 선택은 빨간색으로 표시해 볼게요.

순번 질문 답변
1 새학기가 됐다 나는 어떤 스타일 인가? - 보이는 친구마다 인사를 하며 친해진다.
- 친해질만한 친구를 탐색하다 말을 걸어본다.
2 새학기가 될 때 드는 생각은? - 벌써 1년이 지났네? 시간  빠르다.
- 와 나 친구 못 사귀면 어떡하지?
3 친해지기 위해 쓰는 나만의 방법은? - 예기 잘 들어주고 반응 잘해주기
- 딱히 그런 방법은 없음
4 새 학기 기년 1년 계획 발표 시간 내 계획표는? - 대충 칸만 채우려고 넣은 엉망 계획표
- 진짜 지킬 수 있는 걸로 채워 넣은 완벽한 계획표
5 내 계획을 발표할 순서인데 선생님이 날 부르지 않고 고개를 갸웃거린다 이때 나는? - 왜 안 부르지?
- 뭐지? 내가 뭘 잘못했나? 왜 하필 내 순서에서?
6 드디어 내 이름이 불리고 발표하러 나간 나 - 당당하게 계획표를 발표한다.
- 오직 계획표만 바라보고 읽어나간다.
7 계획표를 발표한 후 나에게만 박수를 쳐주지 않을 때 - 서운하고 민망해진다.
- 별생각 없다 발표했으면 끝.
8 자리배정시간 내가 원하는 자리 배정은? - 내 맘대로 짝을 정해서 앉는 자리
- 제비뽑기로 짝을 정해서 앉는 자리
9 자리를 뽑았는데 안 친한 애와 짝꿍이 됐다! - 오 이제부터 친해지면 되겠다.
- 아... 어색하고 불편하겠네.
10 힘들었던 학교에서의 시간 침대에 누운 나는 - 피곤했다 자야지.
- 오늘 있었던 일을 머릿속으로 쭉 회상한다.
11 등교해서 자리에 앉았는데 짝꿍이 조심스레 마이쮸를 건네준다 - 감동 ㅠㅠ 나도 뭐 줄 거 없나 찾아본다.
- 오 잘 먹을게 고마워!
12 새 학기가 된 나의 공부 계획은? - 일단 시작하는 게 계획
- 어느 과목부터 해야 할지 다 정해놨음.

 

게시판 테스트의 질문 유형 샘플

 

게시판 테스트 질문 샘플
질문 유형 샘플

 

 


 

나의 게시판 테스트 결과

나의 테스트 결과는 LIME POST IT이라고 결과가 나왔네요. 생각한 그대로 표현하고 말하는 애(저는 말하기 전에 다른 사람이 어떻게 생각할까 그런 생각은 잘 안 하는 편이에요 하고 싶은 말은 그냥 하는 것 같아요), 모두와 친해 보이는데 다가가기 무서운 애(저 무서운 애 아니에요ㅠ), 좋아한다고 사람 흔들어 놓고 연락 뜸한 애(저는 좋아한다고 고백 같은 거 못해요ㅠ), 솔직하고 강해 보여서 부러운 애(저는 당당하게 자신감 있게 행동하려고 노력하는 편이에요^^), 하고 싶은 건 꼭 해야 하는 애(이건 맞아요 하고 싶은 건 해야 돼요) 등등 아닌 것도 있고 맞는 것도 있지만 대체로 맞는 게 많은 것 같아요.

나의 게시판 테스트 결과

 

 

 

나의 게시판 테스트 결과와 MBTI 비교

나의 테스트 결과와 MBTI 비교는 아래 표로 정리해 보겠습니다. 자신의 결과가 MBTI와 맞는지 재미로 한 번씩 보세요. 저는 라임(LIME) 이니까 ESTP 네요. 저는 맞는 것 같아요. 여러분도 해보세요.

나의 테스트 결과 MBTI
핑크 INFJ
카키 INTP
블루 INTJ
살몬 INFP
민트 ISFJ
라벤더락 ISTJ
아이보리 ISFP
화이트 ISTP
옐로우 ENFJ
크림 ENFP
아쿠아 ENTP
그린 ESFJ
라임 ESTP
그레이 ESTJ

 

 


 

마무리

요즘 유행하는 게시판 테스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나의 게시판 테스트 결과는 어떤지 MBTI와 비교했을 때 어떤지 등도 알아보았는데 요즘 학생들 사이에서 유행하는 것이니 자녀들과 이런 것들도 공유하면서 재미있는 시간 보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K-부모 테스트(링크공유),내가 극성 엄마? 1분만에 알수 있어요.

 

K-부모 테스트(링크공유),내가 극성 엄마? 1분만에 알수 있어요.

오늘은 K-부모 테스트(극성엄마 테스트)를 소게 시켜 드리겠습니다. 링크도 공유해 드리니 아래의 링크를 통해 내가 극성 엄마인지 테스트해 보시고 우리 자녀들에게 좋은 엄마가 되기 위해 노

verygoodrichma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