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같은소식

K-부모 테스트(링크공유),내가 극성 엄마? 1분만에 알수 있어요.

오늘은 K-부모 테스트(극성엄마 테스트)를 소게 시켜 드리겠습니다. 링크도 공유해 드리니 아래의 링크를 통해 내가 극성 엄마인지 테스트해 보시고 우리 자녀들에게 좋은 엄마가 되기 위해 노력해 볼까요? 1분 만에 나의 성격이 어떤지도 바로 알려주고 너무 재미있으니 꼭 한번 테스트해 보세요.

 

 

 

 


K-부모 테스트(링크공유), 내가 극성 엄마인지 알아보기

K-부모 테스트
K-부모 테스트


K-부모 테스트

K-부모 테스트를 해 볼 건데요, 9가지 질문으로 극성엄마인지 아닌지를 테스트해 주는 재미있는 테스트입니다. 아래에 있는 내 유형 알아보러 GO 버튼을 클릭하면 바로 테스트해 보실 수 있습니다. 테스트를 하기 전에 어떤 질문들이 있는지 간단하게 보고, 저의 테스트 결과는 어떻게 나왔는지 보시고 테스트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시작할까요?

 

내 유형 알아보기
내 유형 알아보기

 

 

첫 번째 질문은 주말에 약속이 생기면?이네요. 뭐 하고 놀아야 더 재미있을지 상상하면 신날 거 같아요.

 

오랜만에 여유가 생기면 집에서 넷플릭스 보면서 쉬고 싶은 생각이 먼저 드네요. 친구들을 만나서 노는 것도 좋지만 집에서 쉬는 건 더 좋아요~^^

 

 

 

 

제가 시험을 망쳤는데 친구가 자기도 망쳤다며 어려웠다고 하면 위로가 될 것 같아요. 자기도 망했다고 해놓고 나중에 엄청 잘했으면 짜증 날 것 같기도 하네요. ㅎ 

 

재미있는 질문이 많지만 질문 한 가지만 더 볼까요? 여행스타일? 저는 준비는 대충 하고 즉흥적으로 그곳에 가서 재미있는 곳이나 맛집을 찾아다니는 게 좋은 것 같아요.

 

재미있는 질문들이 더 있지만 나머지는 여러분이 직접 테스트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테스트 링크는 아래에 있으니 한 번씩 해보시고 저의 테스트 결과는 안 궁금하죠? 그래도 한번 보여 드릴게요~


 

K-부모 테스트 결과

저의 테스트 결과는 신도시 힙스터? 나르시시스트 사막여우? 결과가 이렇게 나왔네요. 저는 자유부인이고, 자기애 넘치고, 주인공은 나고, 젊줌마 라고 합니다. ㅎㅎ 일단 극성 엄마는 아닌 것 같죠? 이제 자세히 알아볼까요?

 

K-부모 테스트 결과
K-부모 테스트 결과

 

 

저는 극성 레벨이 30점 밖에 안되네요. 인생을 즐기는 부모라고 합니다. 저도 딸내미에게는 조금 극성인데 이상하네요? ㅎ

K-부모 테스트 결과
K-부모 테스트 결과

 

 

저는 상상력과 아이디어가 넘치는 것 같긴 해요. 돌려 말하지 않기 때문에 아이가 상처를 받을 수 있군요. 이 부분은 주의해야겠습니다. 자녀에게 성성을 조금 더 쏟으라고 하네요. ㅎ 넵!! 앞으로 자녀에게 더 정성을 쏟도록 하겠습니다.!! 저와 찰떡궁합은 센스만점 돌고래네요. 누가 센스만점 돌고래일까요? 긍금? 여러분도 한 번씩 테스트해 보시기 바랍니다. 테스트 링크는 아래에 있습니다.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시면 바로 테스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재미있게 테스트해 보시고 친구들에게 공유하여 서로 재미있게 이야기 나누어 보세요.

 

 

링크공유 : K-부모 테스트 (smore.im)

 

K-부모 테스트

내가 극성 부모? 부모력 테스트

smore.im

 

 

 

 

 


 

마무리

오늘은 K-부모 테스트를 해보고 제가 극성 엄마인지 테스트해 보는 시간이었습니다. 저는 극성엄마는 아니지만 자녀에게 조금 더 관심을 가져야 된다고 나오네요. 여러분들 언 어떠신가요? 재미있게 테스트해 보시고 친구들과 공유해 보면서 우리 자녀들에게 멋진 부모가 되도록 노력합시다. 아래에 다른 테스트도 있으니 한 번씩 해보세요. 감사합니다.

 

 

 

 

2023.08.23 - [꿀같은소식] - 테스트잇 스티커팩 성격 테스트(링크공유), MBTI, 1분만에 나의 성격 바로 알수있다.

 

테스트잇 스티커팩 성격 테스트(링크공유), MBTI, 1분만에 나의 성격 바로 알수있다.

테스트잇 스티커팩 성격 테스트에 대해 알아보고 링크도 공유해 드리겠습니다. 12가지 질문이고 2가지 중 하나를 선택하면 1분도 안되어서 나의 성격을 적나라하게 보여줍니다. 생각보다 잘 맞

verygoodrichma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