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같은소식

테스트잇 첫인상 성격 테스트(링크공유), MBTI와 비교, 나의 첫인상이 어떤지 1분만에 알수 있습니다.

오늘은 나의 첫인상을 1분 만에 알아볼 수 있는 테스트잇 첫인상 성격 테스트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테스트 결과를 MBTI와 비교도 해보고 링크도 공유해 드리겠습니다. 1분 만에 본인의 첫인상을 알 수 있으니 바로 한번 테스트해 보세요. 친구들과 공유도 하고 재미있게 이야기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테스트잇 첫인상 성격 테스트(링크공유), MBTI와 비교 알아보기

첫인상 성격 테스트
첫인상 성격 테스트

 


테스트잇 첫인상 성격 테스트

첫인상 성격 테스트를 해보겠습니다. 아래에 있는 "테스트 시작하기"를 클릭하시면 테스트를 바로 해 보실 수 있습니다. 테스트를 해 보시기 전에 어떤 질문이 있는지 몇 가지만 알아보고 저의 테스트 결과도 한번 보시고 테스트를 시작해 보시기 바랍니다.

 

첫인상 성격 테스트 시작하기
첫인상 성격 테스트 시작하기

 

첫 번째 질문을 한번 볼까요? 새로운 친구를 사귈 때 어떻게 친해지는지 물어보네요. 저는 천천히 친해지는 편이랍니다. 한번 친해지면 오래가는 편입니다.

질문1
질문1

 

새로 사귄 친구가 조금 무례하면 어떻게 할까요? 난감한데요.. 아직 친해지지 않았고 그 친구의 성향에 대해 잘 모르니까 몇 번은 그냥 넘기고 안 되겠다 싶으면 그냥 말해야 될 것 같습니다. 그래도 안 고쳐지면 바이바이 해야겠죠? ㅎ

질문2
질문2

 

 

 

 

새로 사귄 친구가 밸런스 게임을 좋아하면 어떻게 할까요? 일단 뭐든 좋아하는 게 있으면 내가 좋아하지 않더라도 맞춰주는 편 인 것 같습니다. 

질문3
질문3

 

새로 사귄 친구랑 잘 안 맞으면 어떻게 할까요? 칼같이 끊기는 조금 힘들고 저는 서서히 멀어지는 것 같습니다. 연락도 뜸하다 보면 서로 자연스럽게 멀어지는 것 같네요.

질문4
질문4

 

이렇게 몇 가지 질문을 살펴보았는데요. 재미있죠? 더 재미있는 질문도 많이 있으니 한번 테스트해 보세요. 12가지 질문밖에 없으니 금방 테스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아래에 저의 테스트 결과와 공유링크 그리고 MBTI와 비교한 결과까지 알려 드리겠습니다.


 

테스트잇 첫인상 성격 테스트 결과 및 링크공유, 그리고 MBTI와 비교

위에서 선택한 질문들에 대한 저의 테스트 결과입니다. 저는 "GREEN"이 나왔습니다. 저의 첫인상은 온화하고 다정한 사람이라고 나오네요. 기분 좋은데요?ㅎ, 배려도 잘해주고 예기도 잘 들어주는데 속예기를 잘 안 해서 다른 사람이 친한 게 맞는지 헛갈린다고 합니다.

 

저의 속예기를 잘 안 하긴 합니다.ㅎ, 화나면 무섭다는데 아직 못 봤다고 합니다. 저는 화를 잘 안내는 편이긴 합니다. 이렇게 저의 첫인상이 나왔네요. 여러분도 아래의 링크공유 버튼을 클릭하여 테스트해 보시기 바랍니다.

 

첫인상 테스트 결과
첫인상 테스트 결과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시면 바로 테스트해 보실 수 있습니다.

 

 

링크공유 - 첫인상 성격 테스트 (test-it.co.kr)

 

첫인상 성격 테스트

내 첫인상은 어땠을까?

test-it.co.kr

 

 


 

MBTI와 비교

첫인상 테스트 결과와 MBTI를 비교해 보겠습니다. 저는 GREEN이 나왔으니 MBTI와 비교해 보면 ISFJ입니다. 여러분도 확인해 보세요.

첫인상 테스트 결과 MBTI
GRAY ISTJ
GREEN ISFJ
YELLOW INFJ
LILAC INTJ
MINT ISTP
HOTPINK ISFP
ORANGE INFP
LIME INTP
LAVENDER ESTP
NAVY ESFP
BLUE ENFP
BROWN ENTP
BEIGE ESTJ
RED ESFJ
PINK ENFJ
LEMON ENTJ

 

 

 

 

 

 


 

마무리

오늘은 1분 만에 첫인상을 알아볼 수 있는 테스트잇 첫인상 성격 테스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테스트 결과를 MBTI와 비교도 해보고 테스트 링크도 공유해 드렸습니다. 친구들과 공유하여 재미있고 즐겁게 테스트해 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테스트잇 어떤 사람 테스트(링크공유), MBTI와 비교, 본인이 어떤 사람인지 1분 만에 테스트해 보세요.

 

테스트잇 어떤 사람 테스트(링크공유), MBTI와 비교, 본인이 어떤 사람인지 1분만에 테스트해 보세

오늘은 본인이 어떤 사람인지 알아보는 테스트잇 어떤 사람 테스트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테스트 결과와 MBTI를 비교해 보고 본인의 성격을 파악해 보시기 바랍니다. 친구들과 공유하여 서로

verygoodrichma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