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같은소식

테스트잇 스티커팩 성격 테스트(링크공유), MBTI와 비교, 1분만에 나의 성격 바로 알수있다.

테스트잇 스티커팩 성격 테스트에 대해 알아보고 링크도 공유해 드리겠습니다. 결과를 MBTI와 비교해 드리겠습니다. 12가지 질문이고 2가지 중 하나를 선택하면 1분도 안되어서 나의 성격을 적나라하게 보여줍니다. 생각보다 잘 맞아서 놀랍고 재미있습니다. 친구들과 공유해서 재미있게 테스트해 보시기 바랍니다.

 

 

 

 


테스트잇 스티커팩 성격 테스트(링크공유) 알아보기

테스트잇 성격 스티커팩 테스트
테스트잇 성격 스티커팩 테스트

 


테스트잇 성격 스티커팩 테스트

테스트잇 스티커팩 성격 테스트입니다. 테스트는 12가지 질문에 2가지 중 하나를 선택하면 됩니다. 1분도 안 걸립니다. 아래 테스트 시작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바로 테스트해 보실 수 있습니다. 본인의 성격이 어떤지 한번 알아보세요. 재미있으면 친구들에게도 공유해 보세요.

테스트 시작하기
테스트 시작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바로 테스트 해 보실 수 있습니다.

 

 

 

 


 

성격 테스트 질문 유형 및 결과 

테스트 질문 유형과 저의 테스트 결과를 공개하겠습니다. 질문 중 일부를 한번 보고 저의 생각을 한번 공유해 보겠습니다.

 

 

첫 번째 질문부터 성격 나오네요. ㅎㅎ 소모임에서 저는 분위기 서먹한걸 못 참습니다. 그래서 제가 일부러 말을 많이 하려고 합니다. 다른 사람이 말을 많이 하면 들어줘야죠 ㅎ

 

모임 끝나고 말은 많이 했을까 봐 후회하는 사람도 있는 것 같더라고요. ㅎㅎ 저는 아무 생각 없습니다. 이미 지난 일 잘했던 못했던 돌아보지 않는 성격인 것 같습니다.

 

오랜만에 쉬는 날이면 집에서 뒹굴거리면서 푹 쉬어야 쉬는 거라 생각합니다. 또 돌아다니면 쉬는 게 아니고 힘들어요.ㅎ

 

 

 

 

매일 출근했는데 주말에는 집에서 좀 쉬면 안 되나요? 쉬고 싶어요~

 

어떤 X가 뒷담을 했네요. 이런 상황이면 정확하게 상황을 파악하고 해결해야죠 회피하면 안 된다고 생각합니다.

 

새로운 사람을 만나면 신나고 흥미롭지 않나요? 저만 그런가요?

 

길에서 지갑을 발견하면 머릿속이 복잡하지만 일단 안 건드려야 됩니다. 괜히 만졌다가 돈이 없어졌니 하면서 CCTV 돌리고 경찰서 불려 가면 피곤합니다. 

 

이외에도 여러 가지 재미있는 질문들이 있네요. 질문은 이 정도로 하고 결과가 어떻게 나왔는지 한번 볼까요?


 

성격 테스트 결과 및 MBTI외 비교

짜잔~ 테스트 결과입니다. 저는 베이지가 나왔네요. 추진력 있고 리더십 다고 나왔네요. 리더십을 발휘할 기회가 없네요 기회만 있으면 잘할 수 있을 것 같은데. 팩폭! ㅎㅎ 빨리빨리, 성격이 급해서.. 테스트 결과가 왜 이렇게 정확하죠? 찔리게.. 아무튼 저는 이렇게 결과가 나왔네요. 여러분은 어떻게 나왔나요? 정확한가요? 아래에 링크를 공유해 드리겠습니다. 한 번씩 테스트해 보시고 친구들과 공유해 보세요.

 

테스트 결과와 MBTI를 비교해 보겠습니다. 저의 결과는 BEIGE이니 MBTI와 비교하니 ESTJ라고 나옵니다. 여러분의 결과는 어떤 MBTI인지 확인해 보세요.

테스트 결과  MBTI
LIME INTP
GREEN ISFJ
LILAC INTJ
GRAY ISTJ
NAVY ESTP
RED ESFJ
PINK INFP
LEMON ENTJ
BEIGE ESTJ
MINT ISTP
ORANGE ENTY
LAVENDER ESTP
BLUE ENFP
HOTPINK ISFP

 


 

성격 테스트 링크 공유

성격 테스트 링크를 공유합니다. 12가지 질문이고 1분 만에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 친구들과 공유도 하시고 본인도 성격테스트 한 번씩 해보세요. 깜짝 놀라게 정확할 겁니다.

 

 


링크공유 -  스티커팩 성격 테스트 (test-it.co.kr)

 

스티커팩 성격 테스트

나의 성격 유형에 맞는 스티커팩은 무엇일까?

test-it.co.kr

 

 


 

마무리

테스트잇 성격 테스트를 한번 해보고 링크공유도 해드렸습니다. 친구들과 공유하고 재미있게 테스트해 보시기 바랍니다.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2023.08.23 - [꿀같은소식] - 테스트잇 연애 스티커팩 테스트(링크공유), MBTI와 비교

 

테스트잇 연애 스티커팩 테스트(링크공유), MBTI와 비교

오늘은 테스트잇 연애 스티커팩 테스트를 알아보고 MBTI와 비교도 해보겠습니다. 그리고 테스트를 해볼 수 있는 링크도 공유해 드리겠습니다. 나는 연애할 때 어떤 스타일인지 아주 쉽고 간단하

verygoodrichma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