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같은소식

테스트잇 프로필 성격 테스트(링크공유), MBTI 와 비교

오늘은 테스트잇 프로필 성격 테스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성격테스트 결과와 MBTI와 비교하여 나의 MBTI와 맞는지도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테스트를 바로 해볼 수 있는 링크도 공유했으니 한 번씩 재미있게 성격 테스트를 해 보시기 바랍니다. 저는 재미있는 결과가 나왔습니다.

 

 

 

 


테스트잇 프로필 성격 테스트 MBTI와 비교, 링크공유 알아보기

테스트잇 프로필 성격 테스트
테스트잇 프로필 성격 테스트

 


테스트잇 프로필 성격 테스트

성격 테스트는 두 가지 질문 중에 선택하면 됩니다. 테스트 시작하기 버튼을 클릭해서 시작하시면 됩니다. 12가지 질문에 2가지 중 한 가지를 선택하면 됩니다. 1분도 안되어서 본인의 성격을 테스트할 수 있으니 한 번씩 해 보시기 바랍니다. 

테스트 시작하기를 클릭하시면 실제 테스트 가능 합니다.

 

첫 번째 질문입니다. 놀이공원 질문인데요 저는 고소공포증이 있어서 놀이공원에 가면 놀이기구를 잘 못 탑니다. 그래서 두 번째 항목을 선택했습니다.

테스트잇 질문1
테스트잇 질문1

 

놀이공원에 가면 기념품솝이 있죠? 예전에는 절대 사지 않았는데 요즘에는 딸내미가 사달라고 조르기도 하고 갔다 오면 추억도 남길까 해서 저렴하고 여기타 할만한 걸로 하나씩 사기도 합니다. 냉장고에 붙이는 걸로 주로 사는 것 같아요. 친구랑 갔을 때는 당연히 쓸데없는 거라고 안 삽니다 저는. ㅎ

 

 

 

 

테스트잇 질문2
테스트잇 질문2

 

 

놀이공원 퍼레이드를 구경하다가 친구들이 춤을 추면.... 저도 같이 춰야죠. 그런데는 부끄러움이 조금 없는 것 같아요.

테스트잇 질문3
테스트잇 질문3

 

끝나고 친구랑 집에 가면 재미있지 않나요? 이야기도 하고? ㅎㅎ 

테스트잇 질문4
테스트잇 질문4

 

사는 게 어떠하냐는 심오한 질문이 나오네요. ㅎ 아무 일 없이 사는 게 제일 좋은 게 아닌가 생각합니다.

테스트잇 질문5


 

테스트잇 프로필 성격 테스트 결과, MBTI와 비교

저의 테스트잇 프로필 성격 테스트 결과입니다. Easy 가 나왔네요. 쉬운 사람이란 뜻인가요? ㅎ 신기하게 저와 제 성격과 비슷하게 나왔네요. 스트레스 안 받고, 관심 있는 것만 기억하고, 다른 사람 욕 안 하고 관심 있는 것은 이것저것 다해보는 저의 성격과 비슷하게 결과가 나왔습니다. 신기하고 재미있네요.

테스트잇 성격 테스트 결과
테스트잇 성격 테스트 결과

 

테스트잇 프로필 성격테스트 결과와 MBTI 비교표입니다. 저는 EASY가 나왔는데 ESTP이네요. 다른 검사에서 저의 MBTI는 INFJ라고 나오는데 이번결과는 조금 다르게 나왔네요. 그래도 상관없습니다. 성격테스트 결과는 비슷하게 나왔으니까요 ㅎ

성격테스트 결과 MBTI
STAY ESTJ
EASY ESTP
SNOW ESFJ
LIKE ESFP
MINE ENTJ
MADE ENTP
KIND ENFJ
OLNY ENFP
WOOD ISTJ
COOL ISTP
SOFT ISFJ
SAVE ISFP
DEEP INTJ
FACT INTP
MOON INFJ
WAVE INFP

 

 

 

 


 

테스트잇 프로필 성격 테스트 링크공유

아래에 실제 테스트해 볼 수 있는 링크 버튼을 공유해 드립니다. 한 번씩 들어가서 테스트해 보시면 재미있을 거예요. 12가지 질문에 2지선다. 1분도 안 걸려서 성격을 테스트해 볼 수 있겠네요. 

 

 

 

테스트잇 프로필 성격 테스트 (test-it.co.kr)

 

프로필 성격 테스트

나의 성격에 맞는 프로필 테스트

test-it.co.kr

 

 

 


 

마무리

테스트잇 프로필 성격테스트를 해보았습니다. 저의 성격도 알아보고, 와이프의 성격도 알아보고, 서로 잘 맞는지 안 맞는지도 확인해 보면서 재미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여러분도 친구와 가족과 재미있게 테스트해 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3.08.22 - [꿀같은소식] - 테스트잇, 프로필 연애 테스트(링크공유), MBTI 비교

 

테스트잇, 프로필 연애 테스트(링크공유), MBTI 비교

테스트잇 프로필 연애 테스트에를 해보고 링크도 공유해 드리겠습니다. 본인의 연애스타일은 어떤지 최적의 연인과 최악의 연인은 어떤 스타일인지 재미있게 테스트해 보시기 바랍니다. 테스

verygoodrichma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