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같은소식

테스트잇 스티커팩 연애 테스트(링크공유), MBTI와 비교

오늘은 테스트잇 스티커팩 연애 테스트를 알아보고 MBTI와 비교도 해보겠습니다. 그리고 테스트를 해볼 수 있는 링크도 공유해 드리겠습니다. 나는 연애할 때 어떤 스타일인지 아주 쉽고 간단하게 테스트해 볼 수 있습니다. 12가지 항목을 2가지 중 한 가지를 선택하면 됩니다. 1분도 안 걸리니 친구들과 공유해서 한 번씩 테스트해 보세요. 재미있습니다.

 

 

 

 


테스트잇 스티커팩 연애 테스트(링크공유), MBTI와 비교해서 알아보기

테스트잇 연애 스티커팩 테스트
테스트잇 연애 스티커팩 테스트

 


테스트잇 연애 스티커팩 테스트

테스트잇  스티커팩 연애 테스트를 한번 해보겠습니다. 아래의 테스트 시작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바로 테스트를 해 보실 수 있습니다. 12가지 질문에 두 가지 중 하나를 선택하면 됩니다. 1분도 안 걸리니 본인은 어떤 연애 스타일인지 테스트해 보시기 바랍니다.

테스트 시작하기
테스트 시작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바로 테스트 해볼수 있습니다.

 

 


 

테스트 질문유형 및 결과

테스트 질문 유형 및 저는 어떤 연애 스타일인지 결과를 한번 볼까요? 첫 질문부터 재미있네요. 기다렸던 데이트날인데 씻는 질문? 신선한데요? 저는 둘 다 아닌 것 같은데요. ㅎㅎ 저는 기다렸던 데이트이면 미리 준비하고 깨끗이 씻으려고 노력할 것 같은데요. 그래서 가끔씩 씻기 귀찮을 때가 있으니 첫 번째 걸로 선택할게요.

저는 데이터 할 때 시끄러운 곳보다는 조용한 데가 좋은 것 같아요. 둘이서 만나는데 사람 너무 많으면 정신없잖아요? 저만 그런가요?

 

 

 

 

이 질문 굉장히 재미있네요. 입 튀어나온다.ㅋㅋ 저는 말 안 하고 참는 편입니다. 그래도 마음이 상했다면 얼굴에 표시되겠죠? 나도 모르게 입이 튀어나올 수도 있겠네요. ㅎ

 

할 말 있다고 퇴근 후 보자? 상당히 나쁜 X네요. 할 말 있으면 바로 해야지 퇴근 후 보고 할 말 하겠다고 하면 하루종일 궁금하고 그렇지 않나요? ㅎ

 

마지막으로 질문 하나만 더 볼까요? 헤어졌을 때.... 헤어지만 끝 아닌가요? 헤어지고 가끔 만나는 건 좀 아닌 것 같네요. ㅎ

 

 

질문들이 12가지인데 몇 가지만 살펴보았습니다. 재미있는 질문이 많아서 테스트하는데 공감되고 재미있네요. 그러면 저는 어떤 결과가 나왔는지 한번 볼까요?


 

결과 보기 및 MBTI 비교

짜잔~ 저는 정열의 빨강 RED 가 나왔습니다. 사랑꾼이라고 하는데 이건 좀 아닌 것 같고 금사빠? 이건 맞을지도 모르겠네요. 싸우면 무조건 바로 풀어야 됩니다. 답답해서 못 삽니다. 솔직한 건 맞아요. 안 맞는 것도 있지만 맞는 것도 많은 것이 신기하네요. 그럼 MBTI와 비교해서는 어떤지 볼까요?

연애 테스트 결과
연애 테스트 결과

 

 

저는 레드인데 MBTI와 비교해 보면 ESFJ라고 나오네요. 사실 저는 ESFJ는 아닙니다. I와 E의 중간이라서 테스트할 때마다 다르게 나오긴 합니다. 

MBTI 연애 테스트 결과
ISTJ 그레이
ISTP 민트
ISFP 핫핑크
INFJ 그린
INTJ 라일락
INTP 라임
INFP 핑크
INFJ 옐로우
ENFJ 오렌지
ENFP 블루
ENTP 브라운
ENTJ 레몬
ESFJ 레드
ESFP 네이비
ESTP 라벤더
ESTJ 베이지

 

링크공유

아래에 링크를 공유해 드립니다. 친구들과 공유해서 재미있게 테스트 해보시기 바랍니다. 1분도 안걸리니 부담없이 테스트하러 고고

 

 

링크공유 - 스티커팩 연애 테스트 (test-it.co.kr)

 

스티커팩 연애 테스트

나의 성격 유형에 맞는 연애 스티커팩은 무엇일까?

test-it.co.kr

 

 

 

마무리

오늘도 재미있게 테스트잇 연애 테스트를 해 보았습니다. 친구들과 공유해서 재미있게 한 번씩 테스트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도 행복하세요.

 

 

 

 

2023.08.23 - [꿀같은소식] - 테스트잇 직장인 스티커팩 테스트(링크공유),직장 동료와 공유해보세요.MBTI

 

테스트잇 직장인 스티커팩 테스트(링크공유),직장 동료와 공유해보세요.MBTI

오늘은 테스트잇 직장인 스티커팩 테스트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테스트를 바로 해볼 수 있는 링크도 공유했으니 한 번씩 재미있게 어떤 직장인 유형인지 테스트해 보시기 바랍니다. 16가지

verygoodrichma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