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같은소식

테스트잇 스티커팩 직장인 테스트(링크공유), MBTI와 비교,직장 동료와 공유해보세요.

오늘은 테스트잇 스티커팩 직장인 테스트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결과는 MBTI와 비교해 드리겠습니다. 테스트를 바로 해볼 수 있는 링크도 공유했으니 한 번씩 재미있게 어떤 직장인 유형인지 테스트해 보시기 바랍니다. 16가지 직장인 유형이 있다고 하니 재미있겠죠? 여러분은 직장에서 어떤 유형일까요? 궁금합니다. 직장동료와 친구들과 공유해서 테스트해 보세요.

 

 

 

 


테스트잇 스티커팩 직장인 테스트, 링크공유 알아보기

테스트잇 직장인 스티커팩 테스트
테스트잇 직장인 스티커팩 테스트

 


테스트잇  스티커팩 직장인 테스트

직장인 테스트는 16개의 유형이 있다고 합니다. 그럼 본인은 어떤 유형의 직장인인지 한번 테스트해 보시기 바랍니다. 저의 테스트 결과를 바탕으로 어떤 질문들이 있는지 한번 보겠습니다. 12가지 질문이 있고 2중 하나를 선택하면 됩니다. 테스트는 1분도 걸리지 않으니 가볍게 재미로 한 번씩 해보세요.

테스트시작하기
테스트시작하기를 클릭하시면 바로 테스트 해보실수 있습니다.

 

첫 번째 질문은 새로운 직장에 들어갔을 때네요. 직장은 아무래도 일을 잘해야 인정받는다고 생각하기 대문에 저는 처음에는 무조건 일입니다. 하지만 사람들과도 같이 친하게 지내야 되겠죠? 처음에는 어색하니 업무에 집중하는 것으로 선택할게요.

질문1
질문1

 

업무를 배운 후 매뉴얼을 어떻게 할 것이냐? 저는 매뉴얼을 무조건 읽어 봅니다. 한번 배웠다고 모든 걸 다 알 수는 없으니 매뉴얼을 읽으면서 진짜 자기 것으로 만들어야 되지 않겠어요? ㅎ

질문2
질문2

 

 

 

 

어느새 후임이 들어왔네요. 후임이 들어왔으면 기분 좋잖아요? 그러니 많이 챙겨 줘야겠죠? ㅎ

질문3
질문3

 

 

업무처리 기한이 주어졌네요. 저는 기한에 상관없이 일이 있다면 무조건 일을 해놔야 마음이 편합니다. ㅎ

질문4
질문4

 

 

저는 출근시간에 30분~40분 정도 전에는 무조건 출근해서 미리 준비하는 스타일입니다. 시간맛 줘서 가면 사람들도 많고 정신없잖아요. ㅎ 이것 외에도 재미있는 질문들이 많이 있습니다. 어떤 질문들이 있고 어떤 결과가 나오는지 한 번씩 테스트해 보세요.

질문5
질문5


 

테스트 결과 및 MBTI와 비교

저의 테스트 결과는 GREEN 이 나왔습니다. 성실하고 일 잘하고 실수 잘 안 하고 주어진 일 잘하고 저의 직장생활과 비슷한 것 같네요. 예의중요?? 예의는 적당히 중요하긴 하지만. 혹시 저는 꼰대인가요? ㅋ

 

테스트결과와 MBTI를 비교해 보겠습니다. 저의 결과는 GREEN 입니다. MBTI와 비교해 보면 ISFJ라고 나오네요. 여러분의 결과는 MBTI와 비교했을때 어떻게 나오는지 확인해 보세요.

테스트 결과 MBTI
ORANGE ENFJ
BLUE ENFP
LEMON ENTJ
BROWN ENTP
RED ESFJ
NAVY ESFP
BEIGE ESTJ
LAVENDER ESTP
YELLOW INFJ
PINK INFP
LILAC INTJ
LIME INTP
GREEN ISFJ
HOTPINK ISFP
GRAY ISTJ
MINT ISTP

 


 

링크공유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바로 테스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직장동료와 친구들과 공유해서 서로 재미있게 한 번씩 테스트해 보시기 바랍니다.

 

 

 

링크공유 - 스티커팩 직장인 테스트 (test-it.co.kr)

 

스티커팩 직장인 테스트

나의 성격 유형에 맞는 직장인 스티커팩은 무엇일까?

test-it.co.kr

 

 

 


 

마무리

오늘은 스티커팩 직장인 테스트를 해보았습니다. 질문도 재미있고 결과도 재미있게 나왔네요. 저의 직장에서 성향과 비슷하게 잘 나왔네요. 저와 잘 맞는 스티커는 BROWN과 BLUE네요 저의 옆에 있는 동료는 어떤 스티커일지 궁금해지는 순간입니다.

 

 

 

 

테스트잇 프로필 성격 테스트(링크공유), MBTI와 비교

 

테스트잇 프로필 성격 테스트(링크공유), MBTI 와 비교

오늘은 테스트잇 프로필 성격 테스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성격테스트 결과와 MBTI와 비교하여 나의 MBTI와 맞는지도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테스트를 바로 해볼 수 있는 링크도 공유했으니 한

verygoodrichma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