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같은소식

테스트잇 스위트 스티커 성격 테스트(링크공유),MBTI와 비교, 내성격은?

테스트잇 스위트 스티커 성격 테스트를 알아보고 링크공유도 해 드리겠습니다. 결과를 MBTI와 비교해 드리겠습니다. 달콤한 스티커로 표현되는 내 성격은 어떨지 궁금하지 않으세요? 1분 만에 본인의 성격을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친구들과 공유하며 재미있게 테스트해 봐요.

 

 

 

 


테스트잇 스위트 스티커 성격 테스트(링크공유) 알아보기

테스트잇 스위트 스티커 성격 테스트
테스트잇 스위트 스티커 성격 테스트

 


테스트잇 스위트 스티커 성격 테스트

테스트잇 스위트 스티커 성격 테스트를 해보겠습니다. 아래에 보이는 테스트 시작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바로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 12가지 질문 중 몇 가지만 정리해 보겠습니다. 그리고 저의 경우 어떤지 저의 생각과 선택도 같이 살펴볼까요?

테스트 시작하기
테스트 시작하기를 클릭하면 바로 테스트 가능 합니다.

 

 

첫 번째 질문이 에너지 충전 방법이네요. 열심히 일했으니 에너지 충전은 집에서 쉬어야죠. 넷플릭스도 봐야 되고 유튜브도 봐야 되고 책도 봐야 되고 쉬면서 하고 싶은 게 너무 많네요.

 

내가 갖고 싶은 능력이라는 질문이네요. 질문 둘 중에 하나만 고르기가 아쉽네요. 갖고 싶은 능력이 너무 많아서 그래도 아이디어 거 떠오르는 능력이 좋지 않겠어요?

 

 

 

 

화가 나면 여러분은 어떤 스타일인가요? 화를 안 내본 지가 너무 오래되어서 잘 모르겠네요.ㅎ 저는 진짜 화나면 조용해질 것 같네요. 

 

 

재미있는 질문이 있네요. 슈퍼히어로가 되는 상상. 누구나 한 번쯤 하는 상상 아닌가요? 저는 이런 상상을 자주 하는 것 같은데요.

 

누가 내 뒷담을 했다? 그러면 기분도 나쁘고 무슨 이야기했는지도 궁금하고 둘 다 해당되는 거 아닌가요? 누가 뒷담을 그렇게 했는지 찾고 싶네요.

 

일주일간 집에만 있으면 저는 오히려 좋은 것 같아요. 코로나가 2번 걸렸는데 집에 있으니 너무 좋던데요? 

 

이외에도 몇 가지 질문들이 더 있지만 이 정도만 하고 아래에 저의 테스트 결과가 어떻게 나왔는지 한번 볼까요?


 

성격 테스트 결과, MBTI와 비교

저의 테스트 결과는 CREAM이네요.  "연락 없으면 잘 지내고 있는 거임" 너무 공감되고요, "물 흐르듯이 적당히 살자"도 맞는 것 같아요. "효율이 아주 중요함" 도 맞도 전체적으로 맞는 것 같은데... 재미있는 결과가 나왔네요. 여러분도 어떤 결과가 나오는지 한 번씩 테스트해 보세요. 1분도 안 걸려요. 재밌잖아요. ㅎ 링크를 아래에 남겨 놓을게요.

 

 

성격테스트 결과를 MBTI와 비교해 보겠습니다. 저는 CREAM이 나왔는데 MBTI로 ISTP로 나오네요. 여러분의 결과도 MBTI와 비교해 보세요.

성격 테스트 결과  MBTI
LILAC ESFP
GREEN ESFJ
LIME ESTP
GRAY ESTJ
AQUA ENTP
LEMON ENTJ
ORANGE ENFP
PINK ENFJ
BEIGE ISFP
MINT ISFJ
CREAM ISTP
LAVENDER ISTJ
KHAKI INTP
BLUE INTJ
SALMON INFP
YELLOW INFJ

 


 

성격 테스트 링크 공유

성격 테스트 링크를 공유해 드리겠습니다. 아래 버튼을 클릭하면 바로 테스트를 해 볼 수 있습니다. 친구들과도 공유하여 친구들이 어떤 성격인지 파악해 두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링크공유 - 스위트 스티커 성격 테스트 (test-it.co.kr)

 

스위트 스티커 성격 테스트

내 성격에 맞는 스티커는 무엇일까?

test-it.co.kr

 

 

 

 


 

마무리

테스트잇 스위트 스티커 성격테스트를 해보고 링크공유도 해보았습니다. 재미있는 테스트 결과가 나왔는데 여러분은 어떤 결과가 나왔나요? 친구들과 즐겁게 테스트해 보세요.

 

 

 

 

2023.08.23 - [꿀같은소식] - 테스트잇 매력 포인트 테스트(링크공유), MBTI, 초간단 매력 테스트

 

테스트잇 매력 포인트 테스트(링크공유), MBTI, 초간단 매력 테스트

테스트잇 매력 포인트 테스트를 알아보고 링크도 공유해 드리겠습니다. 나의 매력포인트는 무엇인지 1분 만에 테스트해 보시고 친구들과 공유해서 친구의 매력은 무엇인지 서로 재미있게 테스

verygoodrichma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