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같은소식

테스트잇 프렌즈 MBTI 성격 테스트(링크공유),나는 어떤 캐릭터와 비슷할까?

테스트잇 프렌즈 MBTI 성격 테스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미국의 전설적인 시트콤인 프렌즈의 어떤 등장인물과 비슷한지 테스트해 보는 것입니다. 프렌즈는 1994년부터 2004년까지 미국에서 방영되었고 21세기 미국 TV쇼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습니다. 현재는 쿠팡플레이에서 다시 보기가 가능합니다. 그럼 어떤 테스트 인지 한번 해볼까요?

 

 

 


테스트잇 프렌즈 MBTI 성격 테스트(링크공유), 프렌즈 캐릭터 비교

테스트잇 프렌즈 MBTI 성격 테스트
테스트잇 프렌즈 MBTI 성격 테스트

 


프렌즈 등장인물

플렌즈는 뉴욕 맨해튼을 배경으로 6명의 친구들의 삶과 우정을 다룬 훈훈하고 코믹한 내용의 시트콤입니다. 미국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엄청난 인기를 끌었습니다. 등장인물 중 맨뒤에 있는 사람이 챈들러 빙입니다. 그다음 앞줄 왼쪽부터 보면 로스 겔러, 피비 부페이, 레이첼 그린, 조이 트리비아니, 모니카 겔러입니다. 각 인물들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으면 인물의 이름을 클릭해서 보시면 됩니다.

 

프렌즈 등장인물
프렌즈 등장인물

 

 

 


 

테스트잇 프렌즈 MBTI 성격 테스트

위에서 프렌즈의 등장인물에 대해 알아보았으니까 테스트잇 프렌즈 MBTI 테스트를 시작해 보겠습니다. 테스트 시작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바로 테스트를 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에 몇 가지 질문과 저의 테스트결과도 공개해 드리겠습니다.

테스트 시작하기
테스트 시작하기 클릭 시 테스트 가능

 

시즌1의 에피소드로 질문을 시작하네요. 친구의 친구가 웨딩드레스를 입고 우리가 모여있는 카페로 들어왔을 때 반응이네요. 친구의 친구이면 그렇게 친하지 않으니까 저는 반갑게 인사까지는 아니고 그냥 인사할 것 같네요. 다른 친구가 물어봐 주길 기다리는 것까진 아니지만 그래도 이걸 선택할게요.ㅎ

 

완전 짜증 나는 상황이죠? 애인 회사에 외모가 엄청난데 애인과 친하다? 속 타고 짜증 나죠. 친하게 지내지 말라고 해야 될 듯합니다. 아무리 믿지만 남녀관계란 어떻게 될지 모르는 거니까요...

 

 

 

 

점심때 먹으려고 냉장고네 샌드위치 넣어놨는데 누가 먹었으면 짜증 나고 화나죠. 이런 사람 꼭 있습니다. 자기 것도 아닌데 말도 안 하고 먹는 사람 생각만 해도 열받습니다. 기분 나쁘다고 굶으면 안 되죠 다른 거라도 사 먹어야죠.

 

재미있는 질문이 많네요. 총질문이 12가지입니다. 다른 재미있는 질문들도 많으니 한번 직접 테스트해 보시기 바랍니다. 저의 테스트 결과는 어떻게 나왔을까요? 아래에서 바로 확인해 보겠습니다.

 

 

 


 

테스트 결과

저의 테스트 결과는 "프렌즈 조이"라고 나왔네요. 조이 트리비아니이네요. 감정에 솔직하고, 엉뚱한 상상을 많이 하고, 하고 싶은 건 꼭 해야 되고, 같이 있으면 재미있다? 전체적으로 일치하는 게 많이 있네요. 프렌즈에 나오는 상황들로 MBTI 성격을 테스트해 볼 수 있어서 더 재미있는 것 같은데요? 아래에 테스트 링크를 달아놓을 테니 한 번씩 해 보시기 바랍니다.

 

프렌즈 MBTI 성격 테스트 링크입니다. 아래 버튼을 클릭하시면 바로 테스트해 보실 수 있습니다. 1분도 안 걸리니 재미있게 테스트해 보시고 친구들과 재미있게 비교해 보세요.

 

 

 

 


 

마무리

미국드라마 프렌즈의 상황으로 MBTI 성격 테스트를 해보았습니다. 재미있는 질문과 재미있는 결과가 나왔네요. 친구, 가족들과 공유하고 프렌즈에 대해 아는 사람은 프렌즈에 대해서도 오랜만에 이야기해 보시면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2023.08.23 - [꿀같은소식] - 테스트잇 스위트 스티커 성격 테스트(링크공유),MBTI, 내성격은?

 

테스트잇 스위트 스티커 성격 테스트(링크공유),MBTI, 내성격은?

테스트잇 스위트 스티커 성격 테스트를 알아보고 링크공유도 해 드리겠습니다. 달콤한 스티커로 표현되는 내 성격은 어떨지 궁금하지 않으세요? 1분 만에 본인의 성격을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

verygoodrichma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