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같은소식

테스트잇 롤링페이퍼 MBTI 성격테스트(링크공유), MBTI 와 비교

요즘 유행하는 테스트잇 롤링페이퍼 성격테스트를 해 보겠습니다. 테스트결과와 MBTI와 비교도 해보고 어떤 결과가 나왔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링크도 공유하겠습니다. 테스트 한 번씩 해 보세요. 재미있습니다. 테스트 결과 저는 정확하게 맞는 것 같습니다.

 

 


롤링페이퍼 MBTI 성격테스트(링크공유) 알아보기

롤링페이퍼 MBTI 성격 테스트
이미지 클릭시 바로 테스트 할 수 있어요.

 

 

아래 버튼을 클릭 하면 바로 테스트를 해 보실 수 있습니다.

 


롤링페이퍼 성격 테스트 샘플

학교 다닐 때 나의 공부 스타일은? 두 가지 중 선택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저는 공부를 거의 안 했지만 굳이 선택한다면 혼자 공부로 선택했어요.

롤링페이퍼 성격 테스트 샘플

 


 

롤링페이퍼 성격테스트 결과와 MBTI 비교

롤링페이퍼 성격테스트 결과와 MBTI를 비교해 보겠습니다. 저는 라임이 나왔고 MBTI로는 ISTP입니다. 정확하게 테스트 결과가 나왔습니다.

롤링페이퍼 MBTI 롤링페이퍼 MBTI
카키 ESFJ 올리브 ENFJ
베이지 ESFP 골드 ENFP
살몬 ESTJ 피치 ENTJ
골드 ESTP 핑크 ENTP
실버 INTJ 그레이 ISFJ
라벤더 INTP 화이트 ISFP
크림 INFP 아쿠아 ISTJ
블루 INFJ 라임 ISTP

 

 

 


 

내 롤링페이퍼 결과

저의 롤링페이퍼 결과는 라임이 나왔습니다. 기분 안 좋은 일은 빨리 잊어버리는 것 맞습니다. 현실적인 사람, 빨리 친해지기 어려운 친구 ㅠㅠ, 속 얘기 잘 안 해줘서 서운함 ㅠㅠ, 뭐에 꽂혔을 때만 추진력 생기는 친구??, 보답 잘하는 친구^^, 닮고 싶은 성격 등등 안 맞는 것도 있는 것 같지만 맞는 게 더 많은 것 같습니다.

롤링페이퍼 결과

 

 

 


 

마무리

오늘은 롤링페이퍼 MBTI 성격테스트 링크를 공유해 보았습니다. 재미로 한 번씩 해보기 좋은 것 같습니다. 이런 것을 한 번씩 하면서 자꾸 까먹는 저의 MBTI도 기억하게 되네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나의 게시판 테스트 MBTI 비교(테스트 바로가기 링크)

나의 게시판 테스트가 유행이라서 어떤 내용이 있는지 알아보고 바로가기 링크도 달아 놓을게요. 나는 어떤 유형인지 재미로 한 번씩 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테스트 결과와 MBTI를 비교해 놓

verygoodrichma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