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같은소식

테스트잇 나의 자아 테스트(링크공유) MBTI, 나는 누구인가? 내일은 뭐 하지?

테스트잇 나의 자아 테스트를 한번 해 보겠습니다. 나는 누구인가? 내일은 뭐 하지? 어제는 뭐 했는지.. 배고파.. 심심하다.. 놀고 싶어 등 나의 자아는 어떤지 테스트를 하는 것입니다. 2지 선다 10문항입니다. 나의 자아상태가 어떤지 간단하게 테스트해 보시기 바랍니다. 아래에 바로 테스트해 보기 링크도 공유해 드리겠습니다.

 

 


나의 자아테스트 링크공유

나의 자아테스트
나의 자아테스트(클릭시 테스트 바로가기 가능)

 

아래 버튼을 클릭 하시면 바로 테스트 해 보실 수 있습니다.

 


나의 자아테스트 질문 예시

나의 자아테스트 질문 예시는 아래와 같이 둘 중 선택하는 것입니다. "잘 놀고 온 것 같은데 찝찝한 오늘 집에 도작한 나는?"이라는 질문에 저는 "금방 잊고 잔다"를 선택하게 되네요. 여러분은 어떤 선택을 하실 건가요?

나의 자아테스트 질문 예시
이미지 클릭 시 테스트 바로가기 가능

 

 

 


 

나의 자아 테스트 결과 

저는 테스트 결과 BLUE bubble라고 나왔네요. "솔직 담백", "안될 일에 에너지 쓰지 말자", "단순하게 생각하자", " 무던", "그냥 기본적인 예의만 지켜주세요"라고 나왔네요. 맞는 것도 있고 좀 아닌 것 같은데라는 것도 있지만 맞는 게 더 많은 것 같아요 ㅎㅎ 여러분도 어떤 결과가 나오는지 재미로 한 번씩 해 보세요.

나의 자아 테스트 결과
이미지 클릭 시 테스트 바로가기 가능

 

 

 


 

 

마무리

나의 자아 테스트를 해 보았습니다. 간단하게 테스트해 보고 나의 자아가 어떤지 결과도 보았는데 재미있었습니다. 친구들과 공유도 해보고 나는 어떤지 친구는 어떤지 우리 가족들은 어떤지 한 번씩 해 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어버이날 성격테스트(링크공유)

 

어버이날 성격테스트(링크공유)

어버이날이 지났지만 어버이날 성격테스트를 해 보았습니다. 나는 어떤 부모일까? 나는 어떤 부모가 될까? 내가 자식에게 하는 행동이나 미래에 부모가 되었을 때 행동들을 선택하여 결과를 확

verygoodrichma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