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같은소식

분포표 성격 테스트 X 케이테스트(링크공유)

분포표 성격 테스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나의 친화능력이 어디에 분포되어 있는지, 작업 능력, 공감 능력, 변덕 능력 이 각각 어디에 분포되어 있는지 알 수 있는 테스트입니다. 나는 애교가 많은 사람일까요? 무뚝뚝한 사람일까요? 몇 가지 간단한 질문으로 바로 알 수 있으니 지금 바로 테스트해 보시기 바랍니다.

 

 

 

 


분포표 성격 테스트 알아보기

분포표 성격 테스트
분포표 성격 테스트

 


분포표 성격 테스트 시작하기

분포표 성격 테스트를 시작해 보겠습니다. 아래에 있는 "테스트하러 가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바로 테스트 가능 합니다. 테스트하기 전에 어떤 질문과 결과가 나오는지 한번 보시고 테스트해 보시기 바랍니다.

 

분포표 테스트하러 가기
테스트하러 가기를 클릭 하시면 바로 테스트 가능 합니다.

 

 

 


 

분포표 성격 테스트 질문과 결과

분포표 성격 테스트 질문과 결과입니다. 어떤 유형의 질문과 어떤 결과가 나오는지 확인해 보시고 여러분도 테스트해 보시기 바랍니다. 질문은 총 12가지입니다.

 

 

조금 어색한 친구가 밝게 인사하며 다가오면 어떻게 하시나요? 밝게 인사하는데 같이 반갑게 인사해야 되는 게 맞지 않나요? 저는 밝은 사람이 옆에 있으면 같이 밝아지는 것 같아서 기분이 좋은 것 같습니다.

분포표 성격 테스트 질문 1
분포표 성격 테스트 질문 1

 

 

어떤 문제가 생겼을 때 어떻게 해결하시나요? 저는 혼자 스스로 해결해 보려고 노력하고 정말 안될 경우 도움을 요청하는 편입니다. 알아보지도 않고 도와달라고 하는 건 좀 아닌 것 같아요. 

분포표 성격 테스트 질문 2
분포표 성격 테스트 질문 2

 

대인관계에서 본은인 어떤 장점이 있을까요? 상대의 기분이 나빠지지 않도록 하는 편인가요? 상대의 기분이 좋아지게 하는 편인가요? 저는 후자인 것 같습니다. 서로 기분 좋은 만남이 좋은 것 같아요.

분포표 성격 테스트 질문 3
분포표 성격 테스트 질문 3

 

예쁜 분홍색 꽃을 발견했으면 어떻게 할까요? 꽃향기를 맡아보고 싶지 않나요? 좋은 향이 날 것 같은데요?

분포표 성격 테스트 질문 4
분포표 성격 테스트 질문 4

 

 

저의 테스트 결과는 어떻게 나왔을까요? 저는 친화력이 무뚝뚝 고 공감능력도 매정하고 작업능력은 아주 좋게 나왔고 변덕 능력은 단호하게 나왔네요. 안 좋게 나왔다고 생각할 수도 있는데 저의 성격과 비슷하게 나온 것 같기는 하네요.

 

분포표 성격 테스트 결과
분포표 성격 테스트 결과

 

 

 

 

 


 

마무리

분포표 성격 테스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테스트 결과가 정확하고 재미있게 나왔네요. 여러분도 한번 테스트해 보세요 여러분의 성격을 바로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친구들과 공유해서 친구들의 성격도 한 번씩 알아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테스트잇 킬링 포인트 테스트(링크공유)

 

테스트잇 킬링 포인트 테스트(링크공유)

테스트잇 킬링 포인트 테스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나의 킬링 포인트가 무엇인지 간단한 테스트를 통해 알아볼 수 있습니다. 본인의 킬링 포인트를 알고 친구들의 킬링 포인트를 알면 친구

verygoodrichma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