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같은소식

테스트잇 킬링 포인트 테스트(링크공유)

테스트잇 킬링 포인트 테스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나의 킬링 포인트가 무엇인지 간단한 테스트를 통해 알아볼 수 있습니다. 본인의 킬링 포인트를 알고 친구들의 킬링 포인트를 알면 친구들과 관계가 좋아질 것 같습니다. 링크를 공유해 드리겠습니다. 바로 한번 테스트해 보시기 바랍니다.

 

 

 

 


테스트잇 킬링 포인트 테스트 알아보기

테스트잇 킬링 포인트 테스트
테스트잇 킬링 포인트 테스트

 


테스트잇 킬링 포인트 테스트 시작하기

테스트잇 킬링 포인트 테스트를 시작해 보겠습니다. 아래에 있는 시작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바로 테스트해 보실 수 있습니다. 나의 숨겨진 킬링포인트가 무엇인지 바로 알아보세요. 

 

테스트 시작하기
테스트 시작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바로 테스트 가능 합니다.

 

 


 

테스트잇 킬링 포인트 질문과 결과

테스트잇 킬링 포인트 질문과 결과입니다. 어떤 질문과 결과가 있는지 한번 보시고 테스트해 보시기 바랍니다.

 

첫 번째 질문은 프로필 뮤직을 안 해놓던 친구가 갑자기 프로필 뮤직을 해봤다고 합니다. 어떤 생각이 드는지 물어보네요. 저는 별생각 없는데요. 그냥 좋아하는 노래인가? 생각될 것 같습니다. 프로필 뮤직은 본인이 좋아하는 노래를 그냥 넣는 것 아닌가요?

킬링 포인트 테스트 질문1
킬링 포인트 테스트 질문1

 

 

번화가에서 친구를 만나기로 했는데 지하철역에서 밖으로 나오는 순간 어떨 것 같나요? 저는 북적북적한 분위기에 왠지 기분이 좋고 흥이 오를 것 같습니다.

킬링 포인트 테스트 질문2
킬링 포인트 테스트 질문2

 

 

집에 생필품을 언제 사는지 물어보네요. 저는 그냥 떨어지면 그때그때 사는 편입니다. 

킬링 포인트 테스트 질문3
킬링 포인트 테스트 질문3

 

제가 좋아하는 치킨 질문이 나왔네요. 맨날 시키는 치킨집에 신메뉴가 나왔네요. 신메뉴가 나왔으면 무조건 먹어봐야죠. 어떤 맛일지 궁금하잖아요. ㅎ

킬링 포인트 테스트 질문4
킬링 포인트 테스트 질문4

 

저의 테스트 결과는 "VOGUE" TYPE이라고 하네요. 기분이 좋으면 바로바로 표현하는 스타일이라고 하네요. 저의 첫 번째 킬링 포인트는 늘 유머 있고 주변 사람들을 편안하게 해 준다고 합니다. 두 번째 킬링 포인트는 어색한 분위기를 싫어해서 분위기를 바꾸려고 노력한다고 합니다. 세 번째 킬링 포인트는 스트레스를 잠으로 푸는 스타일이고 네 번째 킬링 포인트는 약속 잡는 걸 좋아하는데 막상 약속 당일이 되면 귀찮아한다고 합니다.  저는 대부분 맞는 것 같습니다. 여러분의 킬링 포인트는 어떤 것인지 테스트해 보시기 바랍니다.

킬링 포인트 테스트 결과
킬링 포인트 테스트 결과


 

테스트잇 킬링 포인트 테스트 링크공유

테스트잇 킬링 포인트 테스트 질문과 결과를 한번 보셨나요? 재미있을 것 같으면 아래의 테스트 시작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테스트를 바로 해 보시기 바랍니다.

 

 

 

 

 


 

마무리

테스트잇 킬링 포인트 테스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나의 킬링 포인트가 무엇인지 알고 친구의 킬링 포인트가 무엇인지 알고 있으면 서로의 관계를 발전시킬 수 있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친구들과 공유하여 테스트해 보시고 아래에 있는 다른 테스트도 한 번씩 해 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테스트잇 플러팅 테스트(좋아하는 사람이 있다면 꼭 한번 테스트 해보세요!!)

 

테스트잇 플러팅 테스트(좋아하는 사람이 있다면 꼭 한번 테스트 해보세요!!)

테스트잇 플러팅 테스트를 알아보겠습니다. 나의 플러팅 점수가 얼마인지 알아볼 수 있는 테스트입니다.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면 무조건 테스트해 보시기 바랍니다. 내가 좋아하는 사람에게 잘

verygoodrichma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