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같은소식

테스트잇 나의 T성향 테스트(링크공유), 너 T야?, MBTI T인지 테스트 해봐요.

오늘은 테스트잇 나의 T성향 테스트에 대해 알아볼 건데요. T성향이 뭘까요? T성향이면 뭐가 어때서 T인지 물어보는 걸까요? 1분 만에 나는 T성향인지 테스트해 보고 왜 T성향을 알아야 되는지 보겠습니다. 링크도 공유해 드리니 바로 클릭해서 테스트해 보세요.

 

 

 

 


테스트잇 나의 T성향 테스트(링크공유) 알아보기

테스트잇 나의 T 성향 테스트
테스트잇 나의 T 성향 테스트

 


테스트잇 나의 T 성향 테스트 해보기

먼저 나의 T성향 테스트를 해보고 왜 내가 T성향인지 알 필요가 있는지 보겠습니다. T성향 테스트는 아래 시작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바로 테스트해 볼 수 있습니다. 시작하기 전에 어떤 질문이 있고 어떤 결과가 있는지 궁금하신 분은 아래 저의 테스트 결과를 확인해 주세요.

 

테스트 시작하기
시작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바로 테스트 가능 합니다.

 

친구가 몸이 안 좋다고 하면 당연히 어디 아픈지 병원은 갔다 왔는지 약은 먹었는지 궁금하지 않나요? 저는 그게 너무 궁금한데요?

 

시험 망쳤다는 친구의 말에 다음에는 잘 볼 거라고 해줘야지 이번은 잊어버리고 맛있는 거 먹으면서 충전하고 다음에 잘 치면 되죠?

 

이번 질문은 상당히 선택하기 어렵네요. ㅎ 살갑게 굴면서 일도 잘하면 너무 좋은데... 회사는 아무래도 일을 잘해야 되니까 저는 무뚝뚝해도 일 잘하는 후배가 좋네요.

 

 

 

 

친구를 만났는데 갑자기 울면? 당연히 무슨 일인지 왜 우는지 물어봐야 되는 거 아닌가요? 무슨 일인지도 모르고 다 괜찮다고 안아주나요? 저는 노이해~

 

말도 없이 약속시간을 1시간이나 늦게 온다고? 이해불가입니다. 시간약속은 칼같이 지켜야 되거든요. 늦은 이유는 핑계일 뿐이고 진심이 담긴 사과를 해야 됩니다.

 

질문 몇 개를 봤는데요 총질문은 12개입니다. 이거 말고도 재미있는 질문이 많이 있습니다. 재미있게 테스트해 보시고 본인은 T점수가 몇 점인지 알아보세요. 저는 몇 점일까요?

 

 

저의 T 점수는 무려 60점입니다. ㅠㅠ 저는 T 인가 봐요.


 

T성향은 어떤 사람들일까요?, T성향 테스트 링크 공유

T성향은 상대방과 대화를 할 때 직설적이고 솔직한 걸 중요시합니다. 그래서 공감능력이 좀 부족하죠. 반대로 F성향은 자신의 감정을 드러내지 않고 공감능력이 뛰어나다고 합니다. F와 T는 서로 상극인가 봐요. 본인과 친구가 T성향인지 한 번씩 테스트해 보시면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링크공유 - 너 T야? 나의 T 성향 테스트 (test-it.co.kr)

 

너 T야? 나의 T 성향 테스트

내 안에 T 성향은 어느 정도일까?

test-it.co.kr

 

 

 


 

마무리

오늘은 테스트잇 나의 T성향 테스트를 해보고 링크도 공유해 봤습니다. 저는 T성향이 60점이던데 여러분은 몇 점인가요? 친구들과 공유해서 재미있게 테스트해 보시고 아래 있는 다른 테스트도 해 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3.08.24 - [꿀같은소식] - 테스트잇 미니룸 성격 테스트(링크공유), MBTI, 1분만에 성격 파악

 

테스트잇 미니룸 성격 테스트(링크공유), MBTI, 1분만에 성격 파악

오늘은 테스트잇 미니룸 성격 테스트를 해보려고 합니다. 미니룸이라고 하면 옛날에 싸이월드에서 유행하던 그런 느낌입니다. 내 방에는 어떤 성격들로 꾸며져 있는지 테스트해 보면 재미있을

verygoodrichma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