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같은소식

테스트잇 친구가 보는 나의 MBTI 테스트(링크공유), 내 친구는 어떤 MBTI일까? 1분만에 알아보자.

오늘은 내 친구는 어떤 MBTI일지 1분 만에 알아볼 수 있는 테스트잇 친구가 보는 나의 MBTI 테스트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아래에 보이는 테스트 시작하기를 클릭하면 바로 테스트해 보실 수 있는데요 자기가 생각하는 성격과 남이 생각하는 성격은 다를 수 있으니 더 객관적으로 판단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럼 바로 시작해 보겠습니다.

 

 

 

 


테스트잇 친구가 보는 나의 MBTI 테스트 내 친구는 어떤 MBTI일까?

친구가 보는 나의 MBTI 테스트
친구가 보는 나의 MBTI 테스트

 

 


테스트잇 친구가 보는 나의 MBTI 테스트

내 친구가 어떤 MBTI인지 테스트를 해볼 건데요 아래에 있는 테스트 시작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바로 테스트해 보실 수 있습니다. 테스트해 보시기 전에 어떤 질문들이 있는지 간단히 살펴보시고 제가 생각하는 제 친구는 어떤 결과가 나왔는지도 한번 보시면 좋겠네요. 그럼 시작합니다.

테스트 시작하기
테스트 시작하기

 

 

 

저의 친한 친구 한 명을 상상하면서 테스트를 진행해 보겠습니다. 첫 번째 질문으로 내 친구가 새로운 사람을 만났을 때 어떻게 행동하는지이네요. 제 친구는 저와는 다르게 아주 자연스럽게 대화를 잘 나누어서 성격이 부럽습니다.

 

그 친구는 일단 큰 그림만 그리고 여행하는 스타일인 것 같아요. 그 부분은 저랑 잘 맞아요.

 

 

 

 

제 친구는 걱정이 없는 것 같아요. 저는 걱정과 고민이 많은 편인데 부러워요.

 

친구가 거의 먼저 술 먹자고 하는 것 같아요. 그럼 저는 거기에 맞춰주는 편이고요 ㅎ

 

질문들이 재미있죠? 질문에 대답하면서 친구를 성향도 한 번 더 알게 되고 좋은 것 같아요. 더 재미있는 질문도 많이 있으니 한 번씩 테스트해 보세요. 테스트 링크는 아래에 달아 놓겠습니다. 그럼 저의 결과는 어떻게 나왔을까요?

 


 

테스트잇 친구가 보는 나의 MBTI 결과 및 링크공유

저는 제 친구를 상상하면서 테스트를 해 보았는데요 결과는 ESFP네요. 외향적인 친구의 성격 그대로 나왔네요. 잘 놀고, 항상 바쁘고, 정도 많고, 확 타오르다가 금방 식고, 정말 정확한데요? 신기하죠? 여러분도 친구를 상상하면서 한번 테스트해 보세요.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면 바로 테스트해 보실 수 있습니다. 테스트해 보고 친구들에게 링크도 공유해서 친구는 자기를 어떻게 생각하는지도 알려달라고 하세요.

 

 

 

링크공유 - 친구가 보는 나의 MBTI 테스트 (test-it.co.kr)

 

친구가 보는 나의 MBTI 테스트

친구가 보는 나의 MBTI는 과연 무엇일까?

test-it.co.kr

 

 


 

마무리

오늘은 제가 친구를 생각하면서 친구가 어떤 성향의 MBTI인지를 알아보는 재미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친구가 보는 나의 MBTI테스트를 친구들에게 공유해서 서로 재미있게 테스트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아래에 다른 테스트 링크도 있으니 한 번씩 해 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테스트잇 나의 T성향 테스트(링크공유), 너 T야?, T인지 테스트 해봐요.

 

테스트잇 나의 T성향 테스트(링크공유), 너 T야?, T인지 테스트 해봐요.

오늘은 테스트잇 나의 T성향 테스트에 대해 알아볼 건데요. T성향이 뭘까요? T성향이면 뭐가 어때서 T인지 물어보는 걸까요? 1분 만에 나는 T성향인지 테스트해 보고 왜 T성향을 알아야 되는지 보

verygoodrichma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