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같은소식

추파카브라 생김새, 볼리비아에서 발견

전설의 흡혈괴물이라는 추파카브라가 볼리비아에서 발견되었다고 해서 추파카브라가 무엇인지 알아보았습니다.

 

 


추파카브라 생김새, 볼리비아에서 발견

추파카브라 볼리비아
추파카브라 볼리비아

 

 


볼리비아에서 발견된 추파카브라

볼리비아에서 추파카브라가 발견되었다고 주장하는 영상이 돌고 있습니다. 취미로 드론을 띄워 풍경일 찍고 있다가 카메라에 담겼다고 합니다. 더 가까이 가서 자세하게 찍었으면 좋았겠지만 화질이 떨어지는 영상이었습니다. 영상에는 두 발로 나오는데 두발인지 네발인지 명확하지 않습니다. 영상을 자세히 보시려면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추파카브라란 무엇인가?

추파카브라는 아메리카 대륙에 산다는 미확인 동물로, 외계인이라고 주장하는 이들도 있습니다. 스페인어에서 츄파(chupar)는 '빨다’를 의미하고, 카브라(Cabra)는 '염소’를 의미합니다. 따라서 '추파카브라’라는 명칭은 '염소 피빨이(Goat Sucker)'란 뜻입니다. 우리나라에 파는 추파춥스의 추파도 빨다 라는 스페인어에서 따 왔다고 합니다. 추파카브라의 첫 출몰은 1995년 미국의 해외영토 푸에르토리코에서였습니다. 이후 미국 본토에서도 목격되어 주로 남부 지역에서 목격되었으며, 멕시코에서도 나타났습니다. 남아메리카의 브라질, 아르헨티나, 칠레, 콜롬비아 등에서도 출몰하기 시작하였습니다.
추파카브라는 뱀파이어 중에서도 가장 하급의 괴수로 인간의 피를 흡혈하지는 못하지만, 마을 농장과 축사에 있는 동물이나 가축의 피를 흡혈해 살아온 무서운 요괴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면 흔히 알려진 추파카브라의 생김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추파카브라의 생김새

추파카브라의 생김새는 여러 가지로 묘사되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추파카브라는 하이에나와 코요테, 들개 같은 갯과 동물의 변종 같은 모습으로 묘사됩니다. 그레이 외계인과 흡사한 외모를 가진 이족 보행 인간형 괴물의 모습으로 주로 UFO 숭배자들이 주장하기도 합니다. 또한 파충류 형상으로 묘사되기도 한다고 합니다. 저의 개인적인 의견은 사람들이 만들어낸 가상의 무서운 동물일 것 같다고 생각합니다.

 

포르투갈에서 발견된 괴생명체 추파카브라 예상 그림
포르투갈에서 발견된 괴생명체

추파카브라

 

 


 

마무리

볼리비아에서 추파카브라가 발견되었다는 소식에 추파카브라가 무엇인지 어떻게 생겼는지 알아보았습니다. 정확하게 밝혀진 것도 아니고 그냥 흐린 영상으로 추파카브라 인 것 같다는 추측 정도 였습니다. 발견된 동네에 가축들이 의문의 죽음을 당해서 더욱 공포심이 들어서 추파카브라 인 것 같다는 확신이 생긴 것 같습니다. 전설의 괴물 추파카브라가 과연 정말 존재하는지는 아직도 의문인 것 같습니다.

 

 

 

냉동실 얼음틀 안씻으면 식중독에 걸릴수 있다.(세균번식)

냉동실 얼음틀을 안 씻으면 식중독에 걸릴 수 있습니다. 얼음틀을 안 씻으면 세균이 번식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 차가운 냉동실에서 어떤 세균이 살아남아서 번식을 하는지 그리고 얼음틀을

verygoodrichma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