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같은소식

테스트잇 겨울간식 MBTI 테스트(링크공유, MBTI와 비교)

테스트잇 겨울간식 MBTI 테스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오랜만에 테스트잇 MBTI 포스팅을 써보는 것 같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겨울간식입니다. 겨울간식 중 가장 대표적인 것은 붕어빵이죠? 내가 붕어빵을 파는 아르바이트를 할 경우를 상상하며 질문에 대답해 보면 나의 MBTI를 알 수가 있습니다. 지금 바로 테스트하러 가실까요?

 

 

 

 


테스트잇 겨울간식 MBTI 테스트 알아보기

테스트잇 겨울간식 MBTI 테스트
테스트잇 겨울간식 MBTI 테스트

 


테스트잇 겨울간식 MBTI 테스트 시작하기

테스트잇 겨울간식 MBTI 테스트를 시작해 보겠습니다. 아래에 있는 시작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바로 테스트해 보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바로 테스트하면 아래 내용이 섭섭해하잖아요. 아래에 있는 질문과 저의 테스트 결과도 한번 확인해 주시고 테스트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겨울간식 MBTI 시작하기
테스트 시작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바로 테스트 해 보실 수 있습니다.

 

 

 

 

 

 

 

 


 

테스트잇 겨울간식 MBTI 테스트 질문과 결과

테스트잇 겨울간식 MBTI 테스트 질문과 결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저라면 어떻게 대답하고 저의 결과가 어떤지 한번 보겠습니다.

 

 

첫 번째 질문을 한번 보겠습니다. 겨울에 대표적인 간식인 붕어빵 장사를 시작했어요. 첫 손님이 스몰톡을 걸어오네요. 어떤 것 같나요? 저는 좋을 것 같아요. 첫 손님부터 친근하게 스몰톡을 해 준다면 기분이 좋을 것 같네요.

겨울간식 테스트 질문1
겨울간식 테스트 질문1

 

 

 

손님이 없어서 심심한 찰나에 붕어빵 100개가 주문이 들어왔네요. 기분이 좋을 것 같으면서 100개를 구우려먼 시간이 얼마나 걸릴지 궁금할 것 같기도 합니다. 한 번에 10개 정도 나오니 10개를 구울 때 10분이면 될까요? 100개면 1시간 30분이나 되네요. 빨리 구워야 된다고 맛이 없으면 안 되니 정확한 시간으로 구워야 되고, 100개를 구매하는 이유가 궁금할 것 같아요. 좋은 일에 쓰는 것이면 10개는 공짜로 주고 싶은 마음도 드네요. 문득. ^^

겨울간식 테스트 질문2
겨울간식 테스트 질문2

 

 

붕어빵을 팔고 있는데 친절한 손님과 불친절한 손님이 올경우 저는 당연히 친절한 손님이 좋습니다. 주문을 조금 느리게 하더라도 친절한 손님에게는 더 잘해주고 싶은 마음입니다. 돈을 던지면서 주문하는 사람은 인성이 안 좋을 것 같고 나중에 클레임도 걸 것 같아서 좋지 않을 것 같아요.

겨울간식 테스트 질문3
겨울간식 테스트 질문3

 

 

 

 

총 12가지 질문이 있지만 한 가지 질문만 더 보겠습니다. 친구들 모임에 가서 붕어빵을 판다고 하니 후기를 알려달라고 하네요. 친구들의 쏟아지는 관심에 기분 좋아져서 신나게 말할 것 같은데요.

겨울간식 테스트 질문4
겨울간식 테스트 질문4

 

 

이렇게 붕어빵을 판매하는 아르바이트를 하는 상황으로 12가지 질문에 대답하면 성격 테스트 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의 테스트 결과는 어떻게 나왔을까요?

 

저는 옥수수라는 테스트 결과가 나왔네요. 옥수수는 어떤 MBTI일까요? 결과를 MBTI와 비교해 보는 것은 바로 아래에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저의 결과는 다양한 분야에서 재능을 보이고 어디에 섞여도 매력이 톡톡 튀는 옥수수 라고 합니다. ㅎㅎ 좋은데요? 자기 자신을 진심으로 사람하고 늘 멋지다고 생각한다고 합니다.  누가 단점으로 지적해도 그걸 장점으로 받아들이기도 한다고 합니다. 맞는 것 같아요 ㅎ

 

센스도 있고 언변도 뛰어나 마음 맘먹으면 누구에게나 호감을 얻을 수도 있다고 합니다. 마음을 먹는 것이 중요하죠. 그래서 저는 다중 인격인 것 같아요. 분위기와 상황에 따라 여러 가지 성격들이 나오는 것 같아요.

 

할 말은 꼭 해야 하는 성격이라 의도치 않게 상처를 줄 때도 있다고 하네요. 저의 의도치 않은 말들에 상처받으신 분들이 있다면 정말 죄송합니다. ^^

 

이 정도만 보고 MBTI와 비교한 결과도 보러 갈까요?

겨울간식 테스트 결과
겨울간식 테스트 결과

 

 

 

 

 

 

 


 

MBTI와 비교

MBTI와 비교한 결과입니다. 저는 ENTP와 INTP를 왔다 갔다 하는데 이번에는 어떤 결과가 나왔을까요? 저는 옥수수니까 ENTP가 나왔네요. 아주 정확하게 나왔네요. 여러분은 어떤가요?

테스트 결과 MBTI 결과 이미지
핫초코 ISTJ
ISFJ
군고구마 INFJ
찐만두 INTJ
유자차 ISTP
생각차 ISFP
호두과자 INFP
타코야끼 INTP
계란빵 ESTP
어묵 ESFP
호떡 ENFP
옥수수 ENTP
국화빵 ESTJ
군밤 ESFJ
붕어빵 ENFJ
호빵 ENTJ

 

 

 

 

 

 

 

 


 

마무리

테스트잇 겨울간식 MBTI 성격 테스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재미있게 테스트해 보셨나요? 본인이 원하는 겨울간식과 일치하게 나왔나요? MBTI와 비교도 해 보셨나요? 저는 일치하게 나왔네요. 재미있게 테스트해 보시고 친구들과 공유해서 즐겨 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꿀 같은 소식] - 테스트잇 청춘 성격 테스트(링크공유), MBTI와 비교

 

테스트잇 청춘 성격 테스트(링크공유), MBTI와 비교

테스트잇 청춘 성격 테스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나의 청춘 성격과 나의 청춘 연애 그리고 내 청춘에 늘 있는 친구는 어떤 친구인지 알아보는 테스트입니다. 테스트 결과를 MBTI와 비교도 해

verygoodrichma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