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같은소식

테스트잇 찰떡 직업 MBTI 테스트(링크공유),나에게 어울리는 직업은?

오늘은 나에게 어울리는 직업을 찾아주는 테스트잇 찰떡 직업 MBTI 테스트를 알아보겠습니다. 자신의 MBTI에 맞는 직업을 선택하면 자신의 가치가 더욱 빛날 수 있고 자신에게 맞는 일을 하면 일이 재미있고 능력도 아주 높아질 것 같습니다. 그래서 자신에게 맞는 직업이 무엇인지 한번 테스트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테스트잇 찰떡 직업 MBTI 테스트 알아보기

테스트잇 찰떡 직업 MBTI 테스트
테스트잇 찰떡 직업 MBTI 테스트

 


테스트잇 찰떡 직업 MBTI 테스트

테스트잇 찰떡 직업 MBTI 테스트를 어떻게 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아래에 보이는 테스트 시작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바로 테스트해 보실 수 있습니다. 테스트를 하기 전에 어떤 질문유형과 결과가 있는지 한번 보시고 테스트해 보시기 바랍니다.

 

테스트 시작하기
테스트 시작하기를 클릭 하시면 바로 테스트 가능 합니다.

 

 

몇 가지 질문을 살펴보겠습니다. 내가 선호하는 직업은 무엇일까요? 저는 혼자 일할 수 있는 직업이 좋을 것 같습니다. 직장생활을 오래 하다 보니 혼자 일하는 것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질문1
질문1

 

내가 일하는 자리 상태는 어떨까요? 저는 깔끔하게 정리된 상태를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 어쩔 수 없이 어질러질 때도 있지만 깔끔하면 일할 때 기분도 좋은 것 같습니다.

질문2
질문2

 

내가 더 선호하는 회사 스타일은 어떨까요? 저는 적당한 스몰톡을 하는 것이 좋은 것 같습니다. 동료들과 같이 일은 한다면 약간의 스몰톡이 있는 게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질문3
질문3

 

퇴근 후에는 주로 어떻게 하시나요? 저는 그때그때 일정을 만드는 것 같습니다. 별일 없을 때에는 집에 가지만 가끔 약속을 잡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질문4

 

몇 가지 질문 유형을 알아보았습니다. 저의 테스트 결과는 어떻게 나왔을까요? 아래에게 같이 보실까요?


 

찰떡 직업 MBTI 테스트 결과

저의 찰떡 직업 MBTI 테스트 결과를 한번 보겠습니다. 저에게 맞는 직업은 개발자로 나왔습니다. 혼자 일할 때 빛이 나고 능력이 발휘되는 사람이라고 합니다. 분석적이고 객관적이라 일도 빨리 처리할 것 같다고 합니다. 현재 저의 직업은 무엇일까요? ㅎ

찰떡 직업 MBTI 테스트 결과
찰떡 직업 MBTI 테스트 결과

 

 

 

아래 버튼을 클릭하시면 바로 테스트해 보실 수 있습니다.

 


 

마무리

나에게 맞는 찰떡 직업을 알려주는 테스트잇 찰떡 직업 MBTI 테스트를 해 보았습니다. 저는 개발자가 찰떡 직업이고, 은행원이나 회계사가 잘 맞는다고 합니다. 클럽 DJ나 치어리더 같은 직업은 저와 맞지 않는다고 합니다. 저의 성격상 저도 인정하는 부분입니다. 정확하게 찰떡 직업을 알려주는 것 같고 재미있습니다. 여러분도 테스트해 보시고 친구들과 공유해 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테스트잇 성격 자판기 테스트(링크공유), MBTI와 비교, 나의 성격은?

 

테스트잇 성격 자판기 테스트(링크공유), MBTI와 비교, 나의 성격은?

오늘은 자판기에서 음료를 뽑듯이 성격을 뽑아주는 "테스트잇 성격 자판기 테스트"를 알아보겠습니다. 테스트 결과를 MBTI와 비교해 드리겠습니다. 나의 간단한 테스트로 나의 MBTI는 어떻게 나오

verygoodrichma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