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같은소식

테스트잇 성격 자판기 테스트(링크공유), MBTI와 비교, 나의 성격은?

오늘은 자판기에서 음료를 뽑듯이 성격을 뽑아주는 "테스트잇 성격 자판기 테스트"를 알아보겠습니다. 테스트 결과를 MBTI와 비교해 드리겠습니다. 나의 간단한 테스트로 나의 MBTI는 어떻게 나오는지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친구들과 공유하여 재미있게 테스트해 보시기 바랍니다.

 

 

 

 


테스트잇 성격 자판기 테스트(링크공유), MBTI와 비교 알아보기

테스트잇 성격 자판기 테스트
테스트잇 성격 자판기 테스트

 


테스트잇 성격 자판기 테스트

테스트잇 성격 자판기 테스트를 시작해 보겠습니다. 아래의 "테스트 시작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바로 테스트해 보실 수 있습니다. 테스트하기 전에 어떤 질문 유형과 어떤 결과가 있는지 간단하게 확인해 보시고 테스트를 해 보시기 바랍니다.

 

테스트 시작하기
테스트 시작하기 버튼 클릭 시 바로 테스트 가능

 

 

 

 

그럼 첫 번째 질문은 어떤 것이 있는지 볼까요? 주말에 친구와 재미있게 놀았을 때 내가 기분이 가장 좋았던 순간이 언제인지를 물어보네요. 친구와 재미있게 놀았다면 친구와 재미있게 놀았을 때가 가장 기분이 좋았을 것 같은데요?

 

질문 1
질문 1

 

 

친구가 노래를 추천해 주면 멜로디와 가사 중 어떤 것을 더 집중하나요? 저는 노래의 가사를 집중해서 듣는 편입니다. 가사가 좋으면 멜로디도 좋게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질문 2
질문 2

 

 

이제 가을이 점점 다가오고 있는 느낌입니다. 바람은 선선하고 햇살도 좋은 가을 날씨에 친구에게 뭐라고 말할까요? 만약 오늘 시간이 있다면 바로 놀러 가자고 하고 싶네요. 

질문 3
질문 3

 

 

 

질문을 하나만 더 볼까요? 놀이공원에서 놀이기구를 탈 때입니다. 저는 고소공포증이 있어서 생각만 해도 후들후들합니다. 저는 아래에 물이 있으면 혹시 덜 다칠까? 이런 생각이 들곤 합니다. 

질문 4
질문 4

 

 

이렇게 간단한 질문들이 12가지가 있습니다. 이렇게 선택하고 나면 테스트 결과를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의 테스트 결과는 어떻게 나왔을까요? 아래에서 같이 보실까요?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시면 바로 테스트 가능 합니다.

 


 

테스트잇 성격 자판기 테스트 결과 및 MBTI와 비교

저의 테스트 결과와 MBTI와 비교를 해 보겠습니다. 저의 테스트 결과는 SKYBLUE 가 나왔습니다. 관심밖의 얘기하면 노관심입니다.ㅎ혼자서 궂은일 다 처리하려고 하는 성격이고요, 남의 눈치를 잘 안 봅니다. 사회생활도 의외로 잘하고요 저의 성격과 너무 일치하는데요? 재미있는 테스트 결과가 나왔습니다. SKYBLUE는 MBTI로 무엇일까요? 아래에 표로 정리해 보겠습니다.

 

 

테스트잇 성격 자판기 테스트 결과
테스트잇 성격 자판기 테스트 결과

 

저의 성격 테스트 결과는 SKYBLUE입니다. MBTI와 비교해 보면 ENTP입니다. 저는 맞게 나온 것 같습니다. 여러분도 MBTI와 맞게 나오는지 테스트해 보시기 바랍니다.

성격 테스트 결과 MBTI
BLUE ISTJ
PINK ISFJ
GREEN INFJ
NAVY INTJ
LEMON ISTP
LIME ISFP
BEIGE INFP
SALMON INTP
MINT ESTP
LILAC ESFP
SKYBLUE ENTP
ORANGE ESTJ
YELLOW ESFJ
RED ENFJ
BROWN ENTJ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시면 바로 테스트 가능 합니다.

 


 

마무리

오늘은 테스트잇 성격 자판기 테스트를 해 보았습니다. 간단하면서도 재미있게 저의 성격을 뽑아주니 좋은 것 같습니다. 여러분도 한 번씩 테스트해 보시고 친구들과 공유도 하여 재미있게 이야기 나누어 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아래에 있는 다른 테스트도 해 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테스트잇 스우파2 닮은꼴 테스트(링크공유), 스우파2 크루 및 멤버 소개

 

테스트잇 스우파2 닮은꼴 테스트(링크공유), 스우파2 크루 및 멤버 소개

오늘은 요즘 재미있게 보고 있는 스트릿우먼파이터 2의 누구랑 닮았는지 테스트해 볼 수 있는 "테스트잇 스우파2 닮은꼴 테스트"를 알아보겠습니다. 링크도 공유해 드리겠습니다. 나는 누구와

verygoodrichma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