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같은소식

테스트잇 얼굴 키워드 테스트(링크공유),본인 사진으로 다른 사람이 어떻게 생각하는지 바로 알수 있어요.

오늘은 본인 얼굴 사진으로 어떤 느낌이 나는지 바로 알 수 있는 테스트잇 얼굴 키워드 테스트를 알아보겠습니다. 나의 얼굴이 귀여운지, 청순한지, 착해 보이는지, 예쁜지 등을 바로 알 수 있습니다. 링크도 공유해 드리겠습니다. 친구들과 재미있게 테스트해 보시기 바랍니다.

 

 

 

 


테스트잇 얼굴 키워드 테스트(링크공유) 알아보기

테스트잇 얼굴 키워드 테스트
테스트잇 얼굴 키워드 테스트

 


테스트잇 얼굴 키워드 테스트

본인 얼굴 사진 한 장으로 어떤 느낌인지 바로 알 수 있는 얼굴 키워드 테스트를 해 보겠습니다.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시면 바로 테스트해 보실 수 있습니다. 테스트하기 전에 저의 테스트 결과도 한번 보시고 테스트해 보시기 바랍니다.

 

 

 

 

 

테스트를 시작하기 전에 본인이 남자인지 여자인지 먼저 선택을 합니다.

성별 선택
성별 선택

 

두 번째 본인의 사진을 드래그하거나 클릭해서 사진을 업로드합니다.

사진 올리기
사진 올리기

 

 

사진을 올리면 이렇게 키워드를 파악 중입니다.라고 메시지가 뜨면서 얼굴을 분석하고 있습니다. 저는 뉴진스의 민지 사진을 올려 보겠습니다. 제가 생각하는 이미지와 비슷하게 나오는지 볼까요? 

얼굴 키워드 테스트 중
얼굴 키워드 테스트 중

 

 

테스트 결과는 이렇게 나왔습니다. 착함!!, 역시 제 생각과 비슷하게 나왔네요. 온통 착한 이미지만 나왔네요. 

테스트잇 얼굴 키워드 테스트 결과
테스트잇 얼굴 키워드 테스트 결과

 

다른 결과도 한번 보면 멋있음이 두 번째고 똑똑함, 섹시함, 차가움 등이 있네요. 예쁨이 6% 밖에 안되다니 실망인데요? 하지만 착한 이미지는 확실히 맞는 것 같네요. ㅎ

테스트잇 얼굴 키워드 테스트 결과
테스트잇 얼굴 키워드 테스트 결과

 


 

테스트잇 얼굴 키워드 테스트 링크공유

테스트잇 얼굴 키워드 테스트를 알아보았습니다. 본인의 사진으로 한번 테스트해 보시면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친구들과 공유도 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아래 링크를 공유해 드리겠습니다.

 

 

 

 

 


 

마무리

오늘은 테스트잇 얼굴 키워드 테스트를 해보았습니다. 친구들과 공유해서 재미있게 테스트해 보시고 즐거운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아래에 있는 다른 테스트도 해 보시기 바랍니다.

 

 

 

 

테스트잇 첫인상 성격 테스트(링크공유), MBTI와 비교, 나의 첫인상이 어떤 지 1분 만에 알 수 있습니다.

 

테스트잇 첫인상 성격 테스트(링크공유), MBTI와 비교, 나의 첫인상이 어떤지 1분만에 알수 있습니

오늘은 나의 첫인상을 1분 만에 알아볼 수 있는 테스트잇 첫인상 성격 테스트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테스트 결과를 MBTI와 비교도 해보고 링크도 공유해 드리겠습니다. 1분 만에 본인의 첫인상을

verygoodrichma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