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같은소식

테스트잇 메모 성격 테스트 MBTI 비교(테스트 바로가기 링크), 친구들이 나를 어떻게 생각하는지 테스트

메모 성격 테스트가 유행이라서 어떤 내용이 있는지 알아보고 바로가기 링크도 달아 놓을게요. 친구들이 나를 어떻게 생각하는지 알 수 있는 재미있는 테스트입니다. 나는 어떤 유형인지 재미로 한 번씩 해보시고, 테스트 결과와 MBTI와도 일치하는지 한 번씩 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도 해봤는데 정확한 것 같고 재미있습니다. 요즘 젊은 사람들 사이에 유행하는 것이니 자녀들이나 친구들과도 공유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메모 성격 테스트 MBTI 알아보기

메모 성격테스트 MBTI
메모 성격테스트 MBTI

 

 

 


메모 성격 테스트

메모 성격 테스트는 벽에 메모를 붙이는 것처럼 성격 유형을 붙여주는 것입니다. 12가지 질문에 2가지 중 한 가지를 선택하는 형식입니다. 1분이면 친구들이 나를 어떻게 생각하는지 테스트해 볼 수 있으니 아래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한 번씩 재미있게 테스트해 보시기 바랍니다. 

 

 

 

메모 성격 테스트

나의 메모장에 적혀있을 친구들의 한마디

test-it.co.kr

 

 


 

메모 성격 테스트 질문 유형

메모 성격 테스트의 질문 유형은 아래 그림과 같이 "에너지가 필요한 날 나는?"이라는 질문에 "친구를 만나 대화를 한다", "충전은 오로지 혼자 있을 때 가능하다" 이 두 가지의 답 중 고르면 됩니다. 저는 두 번째 질문을 골랐습니다.

메모 성격 테스트 질문 유형
메모 성격 테스트 질문 유형

 

 

 


 

메모 성격 테스트 결과

메모 성격 테스트의 결과는 아래 그림과 같이 벽에 메모장을 붙이는 것처럼 결과가 나오게 됩니다.  친구들이 나를 어떻게 생각하는지 한마디 씩 써서 벽에 붙이는 것입니다. 그리고 결과는 색깔로 표시됩니다. 저는 "그레이" 라은 결과가 나왔고 결과 내용으로는 "인기가 많은 애", "좋아할 수 박에 없는 애", 상처 잘 받음", "진심으로 위로해 줄 줄 아는 친구" 등의 결과가 나왔네요. 안 맞는 것도 있지만 대부분 일치하는 것 같네요. 신기합니다. 그럼  메모 성격 테스트 결과와 MBTI와 비교해서 맞는지도 한번 알아볼까요?

메모 성격 테스트 결과
메모 성격 테스트 결과

 

 

 


 

 

 

 

메모 성격 테스트 결과와 MBTI 비교

메모 성격 테스트 결과와 MBTI를 비교한 결과를 아래 표로 정리해 보겠습니다. 자신의 결과가 MBTI와 맞는지 한 번씩 확인해 보세요. 저는 그레이니까 INFJ이네요. 저는 MBTI를 테스트할 때마다 자주 바뀌어서 저도 저의 MBTI를 잘 모르겠습니다. 여러분은 어떠신가요?

 

나의 테스트 결과 MBTI
핑크 ENFJ
노랑 ENFP
초록 ENTJ
핫핑크 ENTP
남색 ISFJ
라임 ISFP
파랑 ISTJ
연두 ISTP
보라 ESFJ
연보라 ESFP
올리브 ESTJ
주황 ESTP
그레이 INFJ
하늘 INFP
레몬 INTJ
갈색 INTP

 

 

 

마무리

요즘 유행하는 메모 성격테스트를 한번 해봤습니다. 테스트 결과로 친구들이 나를 어떻게 생각하는지도 알게 되는 것 같습니다. 메모 성격테스트의 결과와 MBTI를 비교했을 때 맞는지 도 한번 알아보았습니다. 요즘 젊은 사람들은 MBTI를 모르는 사람들이 없습니다. 자녀들 친구들과 공유하여 자녀들과도 재미있는 대화를 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절친 MBTI 테스트(링크공유), 내가 원하는 절친

절친 MBTI 테스트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내가 원하는 절친은 어떤 유형인지 테스트해 보고 지금 내 주변에 있는 절친의 MBTI와 비교해 보면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나의 절친이 내가 원하는 절친

verygoodrichma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