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같은소식

테스트잇 프로젝트 성격 테스트(링크공유), 새학기 친구들과 꼭 해볼것.

테스트잇 프로젝트 성격 테스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자신의 성격과 나만이 할 수 있는 것, 그리고 내가 화내는 이유, 누군가를 좋아하게 되면 하는 행동들에 대해 테스트해 줍니다. 자신이 생각하는 성격과 일치하는지 한번 테스트해 보시고 친구들의 성격은 어떤지도 테스트해 보시기 바랍니다. 

 

 

 

 


테스트잇 프로젝트 성격 테스트 알아보기

테스트잇 프로젝트 성격 테스트

 


테스트잇 프로젝트 성격 테스트 시작하기

테스트잇 프로젝트 성격 테스트를 시작해 보겠습니다. 총 12가지 질문에 대답하면 자신의 성격적인 특징과 나만이 할 수 있는 것이 어떤 것인지,  자신이 화가 나는 이유, 그리고 누군가를 좋아하게 되면 하는 행동들에 대해 결과를 알려 줍니다.

 

너무나 재미있는 결과들이 나오고 너무나 정확해서 깜짝 놀랐습니다. 여러분도 한번 테스트해 보시고, 친구들과도 테스트해 보시기 바랍니다.

 

아래에 테스트 링크가 있습니다. 테스트하기 전에 어떤 질문들이 있는지 4가지 정도만 살펴보겠습니다.

 

여러분은 과제 제출 날짜가 정해지면 어떻게 하나요? 저는 미리미리 해둬야 마음이 편합니다. 그래서 미리미리 해 놓는 편입니다. 

 

그리고 길을 걷다가 넘어졌는데 친구가 웃으면 어떤가요? 그냥 같이 웃을 것 같은데요? 서운할 것까지는 없고, 저도 친구가 넘어지면 같이 웃을 것 같아요. 

질문

 

 

동물원에 갔는데 원숭이가 사람들을 등지고 벽만 보고 있으면 어떤 생각이 드나요? 저는 그냥 안타까워요, 동물원에 갇혀있는 것 자체가 너무 안타까운 생각뿐입니다.

 

여행을 갔는데 일정이 계속 변경되면 어떤가요? 저는 그냥 재미있어요, 그런 즉흥적인 요소도 여행의 매력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질문

 

 

이렇게 간단하게 12가 질문을 선택하면 바로 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결과는 아래에서 바로 확인해 보겠습니다.

 

여러분도 테스트를 해 보시려면 아래에 있는 테스트 시작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바로 테스트해 보실 수 있습니다.

 

클릭하면 바로 테스트 가능 합니다.

 

 

 

 


 

테스트 결과

저의 테스트 결과를 한번 보겠습니다. 저의 성격 특성은 "그럴 수 있지라고 항상 생각하는 거" 맞아요. 그리고 스트레스 안 받는 성격인 것 맞아요. 대박! 타인일에 무관심한 것도 맞네요. 너무 정확한데요?

 

나만이 할 수 있는 것은 사람과 친해질 때 자연스러운 것이 좋지 억지로 시간 들여가며 친해지는 건 별로인 것 같아요.

 

내가 화나는 이유는 "신경을 자극하는 소음이 계속 들릴 때" 정말 맞아요. 그리고 요점을 말 안 하고 빙빙 돌리는 것 그것 또한 미칩니다. 누가 이래라저래라 간섭하는 것도 화가 나죠.  이런 성격 이상한 것 같기도 하고.ㅠㅠ

 

누군가를 좋아하게 되면 저는 마음을 절대 들키지 않으려고 하는 것 맞아요. 그리고 오히려 더 무심하게 하면서 몰래 쳐다보는 경향도 있어요. 

 

이거 왜 이렇게 정확하죠? 너무 소름 돋는데요? 여러분도 지금 바로 테스트해 보세요. 여러분 친구들과도 바로 테스트해 보세요. 너무 재미있을 것 같네요. 

 

결과

 

 

 

 


 

마무리

테스트잇 프로젝트 성격 테스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너무 정확한 결과에 소름이 돋았고, 저의 성격이 별로 인가하는 생각도 잠시 들었네요. 하지만 너무 사실이기에 반박할 수가 없네요. 여러분도 친구들과 한번 테스트하면서 재미있게 이야기 나누어 봐요. 새 학기에 친구를 알아가기에 너무 좋은 테스트일 듯합니다. 오늘 하루도 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

 

 

 

 

테스트잇 퍼스널 컬러 성격 테스트(링크공유)

테스트잇 퍼스널 컬러 성격 테스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자신의 컬러는 어떤 컬러인지 그리고 자신은 어떤 성격인지를 테스트해 볼 수 있습니다. 테스트 결과가 너무 정확해서 소름 돋게 재

verygoodrichman.tistory.com

 

 

국민연금 감액(감액기준, 감액금액)

국민연금 감액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작년에 은퇴 후 재 취업한 국민연금 수급자들이 연금액을 감액당했다고 합니다. 왜 연금액을 감액당했는지 아래에서 바로 알아보겠습니다. 국민연금 감

verygoodrichma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