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알바몬 mbti 알바테스트(링크공유)

알바몬 mbti 알바테스트에 대해 포스팅해 보겠습니다. 자신의 아르바이트 성향에 대해 테스트해 볼 수 있습니다. 총질문은 12가지입니다. 1분 안에 자신의 ABTI를 확인할 수 있으니 빨리 테스트해 보시기 바랍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바로 테스트 가능 합니다.

 

 

 

 

 

알바몬 MBTI 알바테스트
알바몬 MBTI 알바테스트

 

 

 


알바몬 MBTI 시작하기

알바몬 MBTI를 시작해 보겠습니다. 아래에 있는 테스트 시작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바로 테스트 가능 합니다. 테스트하기 전에 어떤 질문과 결과가 나왔는지 한번 확인해 보시고 테스트해 보시기 바랍니다.

 

 

 

 

 

 


 

 

알바몬 MBTI 질문과 결과 보기(ABTI)

알바몬 MBTI 질문과 결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질문은 총 12가지 입니다. 질문들이 재미있고 간단합니다. 몇 가지만 살펴보겠습니다.

 

 

첫 번째 질문은 친구가 스트레스받아서 만나자고 말하면 어떻게 할까요? 무슨 일인지 궁금해서 무슨일인지 물어보는 스타일입니다.

두 번째 질문은 내가 더 자신 있는 것은 어떤 것인가? 저는 모두의 평화를 지킬 수 있도록 순화하는 것이 좋은 것 같습니다.

ABTI 질문ABTI 질문
ABTI 질문

 

 

세 번째 질문은 출근하기 실은 날 어떤 생각을 하나요? 저는 어쩔 수 없이 그냥 출근해야지 하는 맘입니다. 

네 번째 질문은 어떤 칭찬까지 덜어봤는가입니다. 저는 종종 너는 진짜 한다면 하는 놈이라는 이야기를 듣곤 합니다.

ABTI 질문ABTI 질문
ABTI 질문

 

 

 

저의 테스트 결과는 "긍정 폭발 흥부자"로 나왔네요.  소지품이 빛나는 미니 탬버린입니다. 회식 때 탬버린 담당 맞습니다. ㅎㅎ 뭐든지 할 수 있다는 자신감에 차 있습니다.

 

걸어 다니는 해피 바이러스! 같이 있으면 고민도 잊게 된다고 하네요. 저란 사람 알바하면 사장님들이 좋아하겠쥬?? ^^

여러분도 한번 테스트해 보시기 바랍니다.

ABTI 테스트 결과
ABTI 테스트 결과

 

 

 

 

 

 


 

 

마무리

알바몬 MBTI 알바테스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자신은 어떤 성향인지 테스트를 해 보시기 바랍니다. 

 

 

 

[꿀 같은 소식] - 이정후 6년 1억 1300만 달러(1500억)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로 간다!!

 

이정후 6년 1억 1300만 달러(1500억)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로 간다!!

이정후 6년 1500억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로 간다는 소식입니다. 현재 MLB.COM 1면을 장식하고 있습니다. 샌프란시스코의 단장이 직접 한국을 방문해서 이정후를 지켜보고 결정을 내렸다고 합니다.

verygoodrichma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