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같은소식

TF 능력고사 테스트 링크공유(자신의 TF 성적표를 확인해 보세요)

TF 능력고사 테스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TF 능력고사는 친구영역과 연애영역의 TF 비율을 알아볼 수 있는 테스트입니다. 친구관계 과 연애관계에서 자신은 T성향인지 F성향인지 성적표로 확인하고 한줄평도 들어볼 수 있습니다. 아래의 링크를 공유하니 친구들과 재미있게 테스트해 보시기 바랍니다.

 

 

 

 


TF 능력고사 알아보기

TF 능력고사
TF 능력고사

 


TF 능력고사 링크공유

TF 능력고사 링크를 바로 공유해 드리겠습니다. 바로 테스트해 보시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에 있는 시작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바로 테스트 가능 합니다. 

 

테스트하기 전에 어떤 질문과 결과는 어떻게 나오는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에서 조금 확인하신 후 테스트 해보시기 바랍니다.

 

 

TF 능력고사 테스트 시작하기
클릭하시면 TF 능력고사 테스트를 바로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TF 능력고사 질문

TF 능력고사 질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질문의 유형은 친구영역과 연애영역의 질문들이 있습니다. 몇 가지만 살펴보겠습니다. 

 

TF 능력고사 친구영역 질문

 

친구영역 질문입니다. 친구와 메신저로 대화를 나누는 상황에서 자신의 대답은 어떤 것인지 선택하면 됩니다. 친구가 택배를 뜯다가 칼에 손이 베였다고 합니다. 저의 대답은 어떤 것일까요?

저는 얼마나 다쳤는지가 궁금하네요. ㅎ

 

TF 능력고사 친구영역 질문
TF 능력고사 친구영역 질문



 

 

 

친구영역 질문 하나만 더 보겠습니다. 친구가 오늘 해어졌다고 위로를 해 달라고 합니다. 저의 대답은 사람은 사람으로 잊는 거라고 힘내라고 말해주고 싶지만. 왜 헤어졌는지 궁금한 게 사실입니다. 그래서 저는 왜 헤어졌는지 물어보겠습니다. ㅋ

 

 

 

TF 능력고사 연애영역
TF 능력고사 연애영역 질문

 

TF 능력고사 연애영역 질문도 하나 보겠습니다. 애인이 칼에 손이 베였다고 합니다. 어떻게 대답할까요? 얼마나 다쳤는지 사진을 보내보라고 답할 것 같습니다. 많이 안 다쳤는지 걱정되어서 ㅎ 애인을 기분 좋게 하려면 1번이나 2번을 답하는 게 맞는 거겠죠? ㅎ

 

 

TF 능력고사 연애영역 질문
TF 능력고사 연애영역 질문

 

연애영역 질문을 하나만 더 보겠습니다. 애인이 회사에서 실수했는데 상사에게 혼났다고 합니다. 저의 대답은 무슨 실수를 했는지 궁금하네요. 애인의 기분을 좋게 만드는 건 1번인 것 같은데 저는 2번답을 선택 하겠습니다. ㅎ

 

이런 식으로 질문에 대한 답을 하면 됩니다. 대화 내용을 주고받는 느낌이니 재미있는 것 같습니다. 재미있는 질문들이 많으니 직접 테스트해 보시기 바랍니다.

 

 

 

 

 

 


 

TF 능력고사 결과

TF 능력고사 결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저의 결과는 어떻게 나왔을까요? 

 

저는 친구등급도 C이고 연애등급도 C이네요. TF비율이 친구, 연애 모두 T 100%입니다. 어떻게 이런 결과가 나왔나요? 깜짝 놀랄 결과네요. ㅠㅠ

 

저는 공감능력이 제로라고 합니다. 연해확률도 1%입니다. ㅠㅠ

 

저란 사람 피곤한 사람인가요?ㅎㅎ 여러분은 어떤 결과가 나왔나요? 궁금하네요. 저만 이런 거 아니겠죠?

 

한 번씩 테스트해 보시기 바랍니다.

 

TF 능력고사 테스트 결과
TF 능력고사 테스트 결과

 

 

 

 

 

 

 

 


 

마무리

TF 능력고사 테스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재미있는 질문도 많아서 테스트하는 동안 재미있었던 것 같습니다. 저의 결과는 비록 안습이지만 그래도 저는 저를 사랑합니다. 여러분도 자신을 사랑하시고 친구들과 공유하여 재미있게 테스트해 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꿀 같은 소식] - 테스트잇 연애 가능성 테스트(링크공유), 절대 만나면 안 되는 사람 알아보기

 

테스트잇 연애 가능성 테스트(링크공유), 절대 만나면 안되는 사람알아보기

테스트잇 연애 가능성 테스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당신이 절대 만나면 안 되는 유형은 어떤 유형인지 테스트해 보시기 바랍니다. 만약 썸을 타고 있는 중이라면 이 테스트는 무조건 해 보셔

verygoodrichma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