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같은소식

테스트잇 장단점 보고서 테스트(링크공유), MBTI와 비교

테스트잇 장단점 보고서 테스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나의 장점과 단점이 무엇인지 테스트해 볼 수 있습니다. 테스트링크를 공유해 드리고, 테스트 결과와 MBTI를 비교해 보겠습니다. 간단하게 테스트 가능하니 한번 테스트해 보세요.

 

 

 

 


테스트잇 장단점 보고서 테스트 알아보기

테스트잇 장단점 보고서 테스트
테스트잇 장단점 보고서 테스트

 


테스트잇 장단점 보고서 테스트 시작하기

테스트잇 장단점 보고서 테스트를 시작해 보겠습니다. 간단한 질문 12가지를 대답하면 나의 장점과 단점에 대해 빠르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 있는 테스트 시작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바로 테스트해 보실 수 있습니다. 테스트하기 전에 질문 유형과 MBTI와 비교한 결과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테스트잇 장단점 보고서 테스트 시작하기
테스트 시작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바로 테스트 가능 합니다.

 

 

 

 

 


 

질문유형

어떤 질문들이 있는지 질문유형에 대해 몇 가지만 살펴보겠습니다.

 

나의 에너지 생성 방법은 어떤지 물어보는 질문입니다. 활동할 때 에너지가 생기나요? 혼자 있을 때 에너지가 생기나요? 저는 혼자서 누워서 유튜브 보거나 책을 볼 때 에너지가 충전되는 것 같습니다. 이렇게 충전한 에너지를 친구들과 만날 때 쓰는 거죠? 

질문1
질문1

 

 

 

내가 중요시하는 것은 무엇인지? 저는 확실하고 구체적인 것이 좋습니다. 어떤 일을 할 때 두리뭉실하게 하는 것보다 세세한 일정을 잡아주는 것이 좋은 것 같습니다.

질문2

 

 

힘든 일이 생길 때는 어떻게 할까요? 친구들에게 털어놓을까요? 말을 안 할까요? 저는 말을 안 하는 편 인 것 같습니다. 

질문3

 

 

데드라인이 정해진 업무를 받으면 어떻게 하나요? 저는 미리미리 해놓는 편입니다. 할 일이 남아있으면 계속 생각나고 피곤하니까요.

 

 

 

 

 

 


 

테스트 결과와 MBTI 비교

테스트 결과와 MBTI를 비교해 보겠습니다. 저는 LAVENDER 유형이 나왔습니다. 저의 장점은 청렴결백하고 책임감이 강하다고 합니다. 정답!!, 친해지면 팩폭날림!!, 신뢰감 주는 성격!!, 뒤에서 사람 욕 안 하려고 함. 강강 약약 정의로움!!

 

정확하게 저의 장점을 이야기해 주는 것 같습니다. 이런 저의 장점을 잘 알아주는 AQUA 유형의 친구를 만나면 좋을 것 같습니다. AQUA 유형의 친구를 찾아봐야 될 것 같습니다.

테스트 결과
테스트 결과

 

 

성격 유형과 MBTI를 비교한 결과를 아래에 표로 정리해 보았습니다. 친구의 MBTI를 알고 있으면 어느 정도 잘 맞는 친구를 알 수 있겠죠? 저의 MBTI는 ISTJ이고 저와 잘 맞는 MBTI는 ENTP네요.

 

성격유형(결과) MBTI
LAVENDER ISTJ
MINT ISFJ
PINK INFJ
BLUE INTJ
WHITE ISTP
ORANGE ISFP
PEACH INFP
KHAKI INTP
LIME ESTP
LILAC ESFP
CREAM ENFP
AQUA ENTP
YELLOW ESTJ
GREEN ESFJ
GRAY ENFJ
LEMON ENTJ

 

 

 


 

마무리

테스트잇 장단점 보고서 테스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간단한 테스트를 통해 자신의 장단점을 알아보고 나와 잘 맞는 친구는 누구인지 찾아보는 재미있는 시간을 보내시기 바랍니다.

 

 

 

 

테스트잇 나의 불안장애 테스트(무조건 테스트해 보세요!! 꼭! 꼭!)

 

테스트잇 나의 불안장애 테스트(무조건 테스트 해보세요!! 꼭!꼭!)

테스트잇 나의 불안장애 테스트를 알아보겠습니다. 자신이 불안장애가 있는지 무조건 테스트해 보세요. 현대인들은 모두들 조금씩 불안장애가 있는 것 같습니다. 간단한 테스트로 자신의 상태

verygoodrichma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