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같은소식

돌멩이 성격 테스트(링크공유),MBTI, 외계에서 온 말하는 돌멩이

오늘은 외계에서 온 말하는 돌멩이 친구가 생겼을 때의 반응을 통해 자신의 성격을 알아보는 돌멩이 성격 테스트를 알아보겠습니다. 만화에서 많이 보던 장면을 상상하면서 질문과 답을 하다 보니 재미있게 테스트할 수 있었고 내 성격도 바로 알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여러분도 한번 테스트해 보시기기 바랍니다.

 

 

 


돌멩이 성격 테스트(링크공유) 알아보기

돌멩이 성격 테스트
돌멩이 성격 테스트

 


돌멩이 성격 테스트

외계에서 온 말하는 돌멩이와 친구가 된 상황들로 성격테스트를 할 수 있는 돌멩이 성격 테스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래에 있는 테스트 시작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바로 테스트하실 수 있습니다. 테스트하기 전에 어떤 질문과 결과가 있는지 확인해 보시기 테스트하시기 바랍니다.

 

테스트하러 가기
테스트하러 가기를 클릭 하시면 바로 테스트 가능 합니다.

 


 

돌멩이 성격 테스트 질문

돌멩이 성격 테스트 질문 몇 가지를 살펴보겠습니다.  첫 번째 질문이 말하는 돌멩이를 주웠을 때 반응입니다. 일단 신기하니까 집으로 들고 와 서 지켜볼 거 같습니다. 상상만 해도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진짜 이런 돌멩이가 있으면 좋겠습니다.

 

 

질문 1
질문 1

 

말하는 돌멩이와 친구가 되었다면 나의 일상은 어떻게 되었을까? 신기한 돌멩이니까 밖에 나가서 이곳저곳을 구경시켜주고 싶네요. 

질문 2
질문 2

 

근데 이 돌멩이가 매일 나가서 놀자고 하면 어떨 것 같나요? 매일 나갔음면 오늘은 집에 좀 있고 싶네요. 매일 나가서 놀기에는 너무 힘들어요.

질문 3
질문 3

 

말하는 돌멩이가 사실 우주 운석이고 지구에 외계인이 침략한다는 사실을 전해주러 왔다고 하네요. 재미있네요. 일단 진짜인지 의심을 하게 되고 언제 침략할 건지 등의 정보를 물어볼 것 같네요. 외계인이 침략한다고 혼자 어떻게 할 수 있는 건 아니니 유튜브를 찍어서 전 세계에 공개하면 될 것 같아요. ㅎ

질문 4
질문 4


 

돌멩이 성격 테스트 결과

돌멩이 성격 테스트 결과를 알아보겠습니다. 말하는 돌멩이에 대한 질문과 답을 했는데 저의 결과는 어떻게 나왔을 까요?

 

저는 따뜻하고 친근한 사람이라고 하네요. ㅎㅎ 책임감과 인내력도 좋고 언제나 진솔하기 위해 노력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남에게 깊은 고민은 잘 이야기하지 않고 갈등 상황을 아주 불편해합니다. 너무 정확한 거 아닌가요? ㅎㅎ 친절하고 욕심이 없다고 합니다. 저의 성격이랑 정말 비슷하게 나왔네요. 여러분도 한번 테스트해 보세요. 

 

 

 

 

돌멩이 성격 테스트 결과
돌멩이 성격 테스트 결과

 

 

 

 


 

마무리

오늘은 돌멩이 성격 테스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외계에서 온 말하는 돌멩이 생각만 해도 너무 재미있는 설정이네요. 이런 돌멩이가 있으면 유튜브 찍어서 전 세계에 공유해서 부자가 될 것 같아요. 상상만 해도 너무 행복합니다. 여러분도 한번 테스트해 보시고 행복하세요.

 

 

 

 

테스트잇 나의 E I 성향 테스트(링크공유), 당신은 MBTI가 E 인가요?

 

테스트잇 나의 E I 성향 테스트(링크공유), 당신은 MBTI가 E 인가요?

요즘 사람들과 이야기할 때 너 "E"야? 너 "I"야? 하고 물어볼 때가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MBTI를 못 외우더라도 E인지 I인지만 알면 바로 대답할 수 있어서 E, I 정도는 알아 놔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verygoodrichma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