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같은소식

ETD 뜻, 뉴진스 노래 ETA와 반대인 ETD

ETD 뜻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뉴진스 노래 ETA로 인하여 ETD는 무엇인지 궁금하여 알아보았습니다. ETA와 ETD 둘 모두 알아두면 좋을 것 같습니다.

 

 

 

 


ETD 뜻 알아보기

ETD 뜻
ETD 뜻

 


ETD 뜻

ETD 뜻에 대해 바로 알아보겠습니다. ETD는 Estimated Time of Departure의 약자로, 출발 예정 시간을 의미합니다. 목적지에서 출발하는 데 걸리는 예상 시간을 나타냅니다. ETA는 도착 예정 시간이었는데 ETD는 출발예정 시간이네요. 알고 보니 별거 업네요. ㅎ

 

 

 

 


 

일상생활에서 사용하는 ETD

일상생활에서 사용하는 ETD는 어떤 것이 있을까요? 비행기 출발 시간, 기차나 버스, 배 등의 출발시간, 택배 출발 시간 등에 ETD가 적용될 것 같습니다. 언제 출발할지 출발 예정시간이 정해지니까요.

 

 

 

 


 

코레일에서 추천하는 기차여행 프로그램

코레일에서 추천하는 기차여행 프로그램이 있네요. 기차여행을 좋아하시는 분은 이미지를 클릭해서 확인해 보세요.

기차여행 만들기
기차여행 만들기

 

 

 

 

 


 

마무리

ETD 뜻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ETA와 반대되는 내용이었고 일상생활에서 자주 사용되는 용어였는데 영어로 줄여서 쓰니가 괜히 더 어려워이네요. 그냥 출발예정시간이네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ETA 뜻, 뉴진스 ETA 무슨 뜻일까요?

ETA 뜻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뉴진스가 신규 ETA를 발표했는데요 그래서 ETA 가 무슨 뜻인지 궁금하신 분이 많을 것 같아서 ETA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ETA 뜻, 뉴진스 ETA 알아보기 ETA 뜻 ETA 뜻이

verygoodrichman.tistory.com